LG 유플러스 모바일 [MyOTP] 웹사이트에서 OTP인증을 시도해도 PUSH 알림이 오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MyOTP] 웹사이트에서 OTP인증을 시도해도 PUSH 알림이 오지 않습니다.
APP 내 OTP 메뉴에서 <PUSH 알림 설정> 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USH 알림 수신을 체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알림이 정상적으로 오지 않는 경우,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일 수 있으므로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 서비스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서비스는 현재 LG U+ 전자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휴대폰에서 인증서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중단하시고 처음부터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PC에서 인증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PC 인증은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에서 PC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한 뒤 사용 가능합니다.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usimcert.co.kr






유플러스 Mobile [MyOTP] 시도하지 않은 OTP 인증 PUSH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타인이 실수로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PUSH 알림이 발생할 수 있으며, 회원님의 APP에서 생성된 인증번호 6자리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메뉴에서 해당 인증 시도에 대한 성공/실패 여부를 확인하셔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App에서는 못하나요?

인증서 발급은 각 인증서 발급 기관에서 가능합니다.
발급할 때 저장장소를 USIM 스마트인증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법인 폰으로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 폰으로는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페이나우(Paynow)는 가입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등록, 사용이 가능하므로 개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해야 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실행 중인 유비키 서비스에서 생성되는 16자리 승인번호는 사용할 때 마다 받아야 하나요?

16자리 승인번호는 PC와 휴대폰 간 인증서를 안전하게 전송하기 위한 1회용 번호입니다.
안전을 위해 사용 후 자동 삭제되므로 사용 시 마다 받으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통화중 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