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Google패키지] 구글 스피커와 CLOVA Clock+를 둘 다 받을 수 있나요?
네. 스마트 인터넷과 Google 패키지를 결합해 가입하면 Clock+와 네스트허브 둘 다 받을 수 있어요.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스피커를 통해 음성 실행도 가능한가요?
현재 U+스마트홈 스피커는 우리집 지킴이 Easy 기기와 연동할 수 없습니다. 추후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동시실행 설정 시 동작은 몇 개까지 추가할 수 있나요?
개수 제한 없이, 원하는 만큼 추가할 수 있습니다.
[2단계 인증] 문자메시지로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했는데 ‘유효하지 않은 번호’라고 나와요.
인증번호는 ‘인증 번호 받기’를 누르고 5분 이내에 입력해 주셔야 해요. 5분이 지났다면 다시 ‘인증 번호 받기’를 눌러 새 인증번호를 받아 주세요.
아직 5분이 지나지 않았다면 문자메시지에 적힌 인증번호와 다르게 입력했을 수 있어요. 번호가 맞는지 확인하고 다시 입력해 주세요.
[U+스마트홈 Easy 앱] 패키지에 가입하지 않아도, U+스마트홈 Easy 앱을 이용할 수 있나요?
앱을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우리집 지킴이 Easy에 가입해야 합니다.
[U+스마트홈 우리집AI] 등록한 일정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설정된 호출어를 이용해 스피커에게 "헤이 클로바, O월 O일 일정 확인해줘"라고 말해보세요.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 주문이력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주문 이력을 음성으로 확인하려면, 등록된 호출어를 이용하여 아래와 같이 말해주세요.
"헤이 클로바, GS프레시에서 주문내역 알려줘"
앱으로 확인하려면, 아래를 따라해 주세요.
▶ 클로바 프렌즈+, 클로바 프렌즈+ 미니, U+AI_어벤져스
네이버 클로바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설정) → [스킬 스토어] → 우측 상단 검색 → 'GS프레시' 입력 후 검색하기
→ 서비스 선택 후 [상세설정] → 주문 및 배송 조회 누르기
☞ GS프레시 음성 쇼핑 방법 보기 http://naver.me/F4PHQBpF
▶ U+스마트홈 우리집AI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 실행 후 [쇼핑]→ 오른쪽 상단 설정) 메뉴→LG건강샵의 [주문 및 배송 조회] 누르기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피커가 알려주는 맛집 정보는 어떤 기준으로 알려주나요?
네이버 플레이스 정보를 기반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