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MyOTP App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루팅이나 탈옥 등 변조된 휴대폰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사항 이외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일시적으로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는 단말기입니다.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문의 : 인포바인 02-718-1860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을 이용할 수 있나요?

타인 명의나 법인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은행에 가야 하나요?

은행에 꼭 가지 않더라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기관 또는 공공기관의 홈페이지 상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는 안드로이드폰(안드로이드 2.3이상)과 아이폰(iOS 5.0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일부 단말에서는 일부 기능에 제한이 걸릴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잘못하고 인증서를 삭제했습니다. 복구할 수 있나요?

인증서 삭제를 할 경우 복구를 받으실 수 없으며, 인증서를 재발급을 받으셔야 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회원 아이디가 없나요?

Paynow(페이나우)는 별도의 회원 아이디가 존재하지 않고, 사용자 정보 기반으로 회원이 관리됩니다.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는 모든 통신사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PC에서 “휴대폰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행 중인 유비키 서비스 중단 후 처음부터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