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kylife [모바일] 정지중에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정지중에도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나요?
정지 시에는 소액결제 이용 불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명의변경 후에도 소액결제(자동결제)는 가능한가요?
소액결제 자동결제의 경우 명의변경 시 자동 해제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네,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매월 발행되는 청구서(종이, e-mail)가 세금계산서를 대용할 수 있습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대상 : 공공기관, 법인, 외국법인, 개인 사업자에게만 발행(개인은 발행하지 않음)
● 세금계산서 발행 제외 항목 : 소액결제(청구 대행으로 세금계산서 발행 제외)
※ 유심 - 고객센터 구매 (스카이라이프에서 발행) / 대리점 구매 (구매 대리점 통한 별도 발행)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제휴카드 자동납부 신청 시 어떤 혜택이 있나요?
제휴카드로 자동이체 등록 시 카드 청구 요금 중 skylife 통신요금에 대한 할인 혜택이 제공 됩니다.
카드 종류 및 사용 실적에 따라 할인 금액 및 할인 기간이 다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 이벤트/혜택 > 제휴혜택
※ 제휴카드 바로가기 https://www.skylife.co.kr/BE/benefit/card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지난달 가산금이 나왔는데 부과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
납부방법별 납기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산금은 납기일 이후 납부 시 익월에 발생됩니다.

● 은행 자동이체 : 매월 25일
-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지정 납기일에 출금을 하지만 이후 계좌잔고 부족 등으로 미 인출시에는 추가로 인출을 하고 있습니다
- 추가인출일 : 익월 2일, 12일, 18일(휴일 시 익 영업일)

● 신용카드 자동이체 : 매월 15일
- 1차 승인 : 매월 15일~16일경 / 2차 승인 : 매월 25일~26일경/ 3차 승인 : 익월 초(휴일 시 익 영업일)

● 지로 : 매월 25일, 말일자 중 선택

※ 납기일이 공휴일인 경우는 다음 영업일에 자동이체 인출/승인
※ 미납 및 이번 달 요금은 신용카드/전용계좌/실시간 계좌이체를 통해서도 납부 가능합니다.
※ 소액결제이용 가산금은 M+2월에 3% 미납 가산금 부과 (미납 가산금은 업체마다 상이)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초과하면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초과 사용량은 초과 요율표에 따라 부과됩니다.

● 초과 요율표(단위 : 원, 부가세 포함)
- 음성(초) : 1.98
- 영상(초) : 3.3
- 데이터(MB) : 22.55
- SMS(건) : 22
- LMS(건) : 33
- MMS(건) : 220
※ 특정 요금제의 경우 초과 요율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모바일 요금제 또는 "서비스 이용약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product/mobile/goods/PayPlan → 모바일 요금제



출처  KT skylife    FAQ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