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는데도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소액결제 서비스는 고객의 미납 및 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소액결제 관련 상세 문의는 해당 업체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요금 청구서에서 소액결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내역 청구 시 고지사항
① 통신과금서비스 이용일시
② 거래 상대방 상호와 연락처
③ 구매/이용 금액과 그 명세
④ 이의신청 방법 및 연락처 등
● 홈페이지 : MY SKY > [요금] > [청구요금내역]
● 모바일 앱 : 메뉴 > [MY SKY] > [청구요금내역]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금액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월 소액결제 최대 한도는 30만원이며, 고객님의 미납(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한도 내에서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한도 변경
- 소액결제 한도 상향 :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
- 소액결제 한도 하향 및 차단 : 명의자 본인 및 대리인까지 신청 가능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청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소액 결제 내역 청구 시 고지되는 사항입니다.
① 통신과금서비스 이용일시
② 거래 상대방 상호와 연락처
③ 구매/이용 금액과 그 명세
④ 이의신청 방법 및 연락처 등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디서 하나요?
소액결제는 개통시에 별도로 이용 체크를 하시지 않았다면 소액결제 차단 부가서비스에 가입되어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이용은 고객센터(1588-3002)로 연락하셔서 해당 부가서비스 해지 처리를 요청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휴대폰 소액결제는 온라인/오프라인을 통해 물품 및 유료 콘텐츠 등을 구매 시 휴대폰으로 요금을 결제하면,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방법입니다.
● 소액결제
- 소액결제 이용 : 휴대폰 소액결제는 명의자 본인이 소액결제 서비스에 이용동의 및 해당 부가서비스 차단 해지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 소액결제 한도 : 최대 30만원으로 설정 가능하고, 고객님의 미납(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한도 최대 금액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소액결제 차단 : 소액결제 차단 부가서비스에 자동 가입되어 결제가 불가하며, 만약 소액결제 차단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명의자가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외국인, 법인사업자는 소액결제 이용 불가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KT skylife FAQ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