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kylife [모바일] TV/인터넷과 결합하면 할인되나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TV/인터넷과 결합하면 할인되나요?
스카이라이프 TV와 모바일 결합하시면 모바일 요금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1만원 이상, 2만원 이상, 3만원 이상인 경우 TV에서 각 1,100원, 2,200원, 3,300원 할인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복지할인 또는 감면 할인 대상이 있나요?
 복지 감면 대상자의 경우 감면 할인이 적용된 모바일 복지 적용 요금제(슬림 1GB/100분)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납부방법이나 결제계좌 변경은 어디로 신청할 수 있나요?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로그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Y SKY > [요금납부내역] > [납부방법 변경]
● 모바일 앱 : 메뉴 > [MY SKY] > [요금] > [요금납부내역] > [납부방법 변경]

※ 명의자 본인 확인을 위해서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폰 인증이 필요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통화내역 열람을 하고 싶어요
통화내역 열람은 고객센터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 통화내역 열람
- 명의자 본인만 신청 가능
- 구비서류 : 통화내역 열람 신청서, 명의자 신분증 사본
- 통화내역 열람 신청서 : 고객센터를 통해 팩스/이메일/우편 수령
- 고객센터 구비서류 수령 후 휴대폰 본인 SMS 인증으로 정보 제공
- 구비서류 발송 방법 : 서류 발송 후 고객센터 모바일 114(무료) 또는 국번없이 1588-3002(유료) 연락
1) 모바일 팩스 : 고객센터를 통해 모바일 팩스 URL을 수신받아 이미지 파일 첨부
2) 일반 팩스 : 02-2620-0999 (고객님의 발신 팩스번호 확인 필요)
3) E-mail : helpdesk@skylife.co.kr (자필 작성 후 스캔하여 이미지 파일로 접수 가능)

※ 구비서류를 보내주시면 당월 포함 13개월 ~ 신청 전일까지 통화내역 열람 가능
※ SkyLife 고객센터 (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또는 홈페이지 [고객지원] > [문의하기] > [온라인 상담]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정지 중 긴급 신고 전화(112, 119) 통화 연결 가능한가요?

정지 중에도 긴급전화(112, 119등)는 무료통화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 일시정지/분실정지를 할 수 있나요?

일시정지 서비스는 홈페이지/모바일 앱/고객센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 연 2회, 최대 180일 신청 가능
- 일시정지 중에도 월 기본료 3,850원(VAT포함) 부과
- 일시정지는 착,발신 정지를 원칙으로 하며, 착신 희망 시 정지일 포함 31일 가능
※ 홈페이지 [MY SKY] > [모바일] > [모바일 가입정보] > 하단 [일시정지/해제 신청]으로 신청 가능
※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일시정지 신청 시 휴대폰 본인인증 필요

● 분실정지
- 분실로 인한 정지는 횟수 제한 없음
- 분실정지 중에도 월 기본료 3,850원(VAT포함) 부과
- 분실정지는 착신 희망 시 정지일 포함 8일 가능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출처  KT skylife    FAQ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