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skylife [모바일] 번호변경 안내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번호변경 안내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번호변경 안내 서비스는 이전 번호로 결려온 전화와 메시지를 자동으로 변경된 010 번호로 연결 후 변경내역을 문자 또는 음성으로 안내해주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 010 번호 연결 서비스
- 신청방법 : 요금제 가입시 온라인 셀프케어 신청 가능 / 고객센터 신청 및 해지 가능
- 이용방법 : 신청 후 자동이용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투폰 서비스 가입에 대한 제한은 없나요?

"투폰 서비스(유료)"는 한 개의 스마트폰에 한 개의 요금제로 두개의 번호별 연락처,메시지, 카카오톡, 어플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월 3.850원(VAT포함)에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용 가능한 단말기가 정해져 있어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가입할 수 있나요?

휴대폰 보험은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 "혜택&이벤트"에 안내 사항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캐롯 폰케어 액정안심보험 안내 바로가기 : https://shop.skylife.co.kr/event/carrotPhone.do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투넘버플러스 서비스의 가상번호는 일시정지 가능한가요?
투넘버플러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소액결제를 매월 자동결제로 이용중인데요. 번호변경 시 자동결제가 유지되는지요?

소액결제는 이동전화번호 +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로 매월 자동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번호 변경 시 자동결제는 자동해제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개통 완료 후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단, 개통 시 부정사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서비스가 차단되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차단 해제 및 한도상향은 가입자 본인이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가능하며, 소액결제 차단 및 하향도 가능합니다.

※ 명의자가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외국인, 법인사업자는 소액결제 이용 불가
※ 고객센터(1588-3002(유료), skylife 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로 신청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소액결제 이용 업체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자동결제 차단이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휴대폰을 추가로 개통했을 경우,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고객의 미납,연체 등의 이력에 따라 최대 100만원입니다.
다회선 고객의 경우 전체 회선의 소액결제 한도는 100만원에 포함됩니다.



출처  KT skylife    FAQ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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