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내계좌로 보낸 후 취소가 가능할까요?
▶ 아니요, 계좌로 보낸 포인트리의 취소는 불가합니다. 내계좌 보내기는 실시간 계좌입금되므로 이미 계좌로 입금완료 상황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취소는 불가합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내계좌 보내기 했는데 입금이 안되었어요. 언제 확인이 될까요?
▶ 내계좌 보내기는 정상적으로 입금가능한 상태의 계좌라면 입금이 바로 됩니다.
▶ 내계좌 보내기 실행 후 입금이 안되셨다면 보내신 계좌가 현재 입금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해주시고 정상적인 계좌임에도 불구하고 입금 확인이 안되셨다면 리브메이트 고객센터 1644-931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연락바랍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내계좌 보내기 시 내 계좌가 맞는데 계속 오류가 납니다.
▶ 리브메이트는 휴대폰 명의 기반으로 가입되어 있어 고객님의 해당 통신사에 가입된 이름과 보낼 계좌의 이름이 불일치 할 경우 오류가 날수 있습니다. 개명, 영문이름차이 등으로 불일치 한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주시고 동일하게 변경 후 다시한번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리」 보내기 시 부족한 포인트리에 대해 충전 안되게 할수 없을까요?
▶ 보유 포인트리보다 더 많은 포인트리 보내기를 시도하는 경우, 포인트리 충전이 필요하여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보내기 화면에서 자동 충전후 보내질수있도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충전을 원하시지 않는 경우, 보유 포인트리이내로 선택하여 보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리」 보내기를 하는데 비밀번호 6자리가 아닌 4자리가 틀렸다고 나옵니다.
▶ 포인트리 보내기 시 보낼 포인트리가 부족한 경우 포인트리가 1,000P 단위로 자동충전되어 보내집니다. 이 경우 충전수단에 따라 체크카드 또는 계좌번호의 비밀번호 4자리를 먼저 입력 요구하게 됩니다. 해당 내용은 카드 또는 계좌 비밀번호 4자리 입력창으로 판단되오니 다시 한번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리브메이트 - 내 보유포인트리와 보낼수 있는 포인트리 점수가 다릅니다.
▶ 보유포인트리중 현금화 가능한 포인트리만 보내기를 할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보유 포인트리 점수 내에 현금화 불가한 포인트리 점수가 포함 된 경우 보유포인트리와 보낼수 있는 포인트리 점수는 서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현금화 불가한 포인트리 - 신용카드로 충전하여 전표 회수거래가 안된 포인트리 - 일부 제휴사 포인트를 포인트리로 전환된 경우 등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어떻게 충전할 수 있을까요?
▶ 충전 가능한 KB국민 신용카드, KB국민 체크카드(KB국민은행 결제계좌), KB국민은행 계좌, 오픈뱅킹계좌 그리고 가상계좌 입금방식을 통해 충전(일반/자동)이 가능하며, 원하시는 충전수단을 등록하셔서 충전하시면 됩니다. ※ 충전 수단 등록 - 전체메뉴 > 자산 > 내 자산 > 하단 '마이포켓' > 포인트리 > 자동 충전 계좌 연동하기 - 전체메뉴 > 마이포켓 > 포인트리 > 충전 > 충전 수단 관리 (KB국민 신용카드, KB국민 체크카드는 발급 받은 카드 리스트에서 선택하여 등록/해제할 수 있으며, KB국민은행 계좌는 계좌번호를 직접 입력, 타행계좌는 오픈뱅킹계좌를 통해 등록 가능)
리브메이트 - 나의 유효한 KB국민카드가 충전 가능한 카드에 노출이 안됩니다.
▶ 리브메이트약관 제9조 6항에 의거하여 일부 카드상품은 포인트리 충전이 제한될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유효한 카드가 충전불가 상품일 경우 충전가능한 카드에 미노출될 수 있습니다.
출처 Liive 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