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ive Mate - 해피포인트를 「포인트리」로 교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리브메이트 - 해피포인트를 「포인트리」로 교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리브메이트 내에서 포인트리를 해피포인트 교환 가능하며, 해피포인트를 포인트리로 교환은 불가합니다.




리브메이트 - PAYCO를 「포인트리」로 교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리브메이트 내에서 포인트리를 PAYCO포인트로 교환 가능하며, PAYCO포인트를 포인트리로 교환은 불가합니다.




리브메이트 - SK PAY 포인트를 「포인트리」로 교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리브메이트 내에서 포인트리를 SK PAY 포인트로 교환 가능하며, SK PAY 포인트를 포인트리로 교환은 불가합니다.





리브메이트 - 「포인트리」를 타 제휴사 포인트로 교환할때 사용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 포인트리를 각 제휴사 포인트로 교환할때 교환처에 따라 사용한도는 아래와 같이 다르오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페이 : 월 10만P - 해피포인트 : 월 10만P - PAYCO 포인트 : 월 10만P - SSG MONEY : 월 10만P - H.Point : 월 10만P - MONEY TREE : 월 10만P - TV포인트 : 월 10만P - L.Point : 월 10만P - SK pay point ; 월 10만P - 아시아나 마일리지 ① 전환률 : 포인트리 18P = 1마일리지 ② 전환한도 : 일 18만P(1만 마일), 연간 180만P(10만 마일) ③ 최소전환기준 : 900P(50마일) ④ 1일 거래횟수 제한없음 (단, 동일일자/동일 마일리지 2회 이상 거래제한) - 대한항공 마일리지 ① 전환률 : 포인트리 20P = 1마일리지 ② 전환한도 : 일 20만P(1만 마일), 연간 200만P(10만 마일) ③ 최소전환기준 : 1,000P(50마일) ④ 1일 거래횟수 제한 : 1회





리브메이트 - 「포인트리」를 타인 보내기 후 받는 분이 수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 포인트리 받으시는분이 리브메이트 회원일 경우 즉시 수취되며, 리브메이트 비회원일 경우 리브메이트 가입 완료 후 수취하실수 있습니다. ▶ 받으시는분이 리브메이트 비회원으로 3일 동안 수취하지 않을 경우 포인트리 보내기는 자동 취소가 되어 보내신분 앞으로 포인트리가 다시 환급되며, 자동 취소전까지는 보내시는 분이 직접 보내기 취소로 포인트리를 다시 환급받으실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 「포인트리」를 타인 보내기 후 받으시는분이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 포인트리 받으시는분이 리브메이트 회원일 경우 즉시 수취되며, 리브메이트 비회원일 경우 리브메이트 가입 완료 후 수취하실수 있습니다.

▶ 받으시는분이 리브메이트 가입된 회원임에도 불구하고 수령하지 못했다고 하신다면 받으시는분 휴대폰 명의가 다른경우 및 보내시는 분이 입력한 휴대폰번호와 수령인이 리브메이트 가입된 휴대폰번호와 다른 경우로 보여집니다. 리브메이트는 휴대폰 명의 기반으로 휴대폰 명의와 리브메이트 가입자 불일치 시 비회원으로 인식됩니다.

▶ 받으시는분이 비회원으로 인식이 되면 3일이 지난 후 포인트리 보내기는 자동 취소가 되어 보내신분 앞으로 포인트리가 다시 환급되며, 자동 취소전까지 보내시는 분이 직접 보내기 취소로 포인트리를 다시 환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 「포인트리」를 다른사람한테 보낸 후 취소가 가능할까요?

▶ 아니요, 다른사람한테 보낸 포인트리는 실시간 적립되므로 다른사람 앞으로 포인트리 적립된 후 어떠한 경우에도 취소는 불가합니다.

▶ 단, 받으시는 분이 리브메이트 비회원일 경우 리브메이트 가입 완료 후 수취가 가능하므로 받으시는분이 리브메이트 가입을 하지 않아 3일 동안 수취하지 않으면 포인트리 보내기는 자동 취소가 되며, 자동 취소전까지는 보내시는분이 직접 보내기 취소가 가능합니다.


출처  Liive 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