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충전한 「포인트리」를 취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 충전된 포인트리는 취소가 불가능하나, ATM출금과 내 계좌 보내기를 통해 다시 현금화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로 충전한 포인트리는 전표가 회수된 날의 다음날부터 현금화 가능)
리브메이트 충전한 「포인트리」를 계좌 충전 시 계좌 비밀번호 확인 안 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일까요?
▶ 포인트리 충전 시 등록된 충전 수단이 오픈뱅킹계좌인 경우 계좌 비밀번호를 확인하지 않습니다.
리브메이트 충전한 「포인트리」충전하는데 비밀번호 입력이 틀렸다고 나옵니다. 사유를 알고 싶어요.
▶ 포인트리 충전 시 카드 또는 계좌의 비밀번호 4자리 입력을 요구합니다. 이경우 리브메이트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것은 아닌지 다시 한 번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리브메이트 충전한 「포인트리」를 충전했는데 사용 시 충전한 포인트리 점수가 제외하고 보여집니다.
▶ 신용카드로 충전한 포인트리의 경우 전표 회수 전에는 현금화가 불가하여, 현금화로 사용하실수 있는 ATM출금, 내계좌 보내기, 타인 앞 보내기 등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충전한 포인트리가 현금화 불가한 상태에서 현금화하시려는 것은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 신용카드로 충전한 포인트리의 경우 전표가 회수된 날의 다음날부터 현금화 가능 포인트리로 전환되어, 현금화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충전한 - 신용카드로 충전한 「포인트리」는 현금화도 안되고 취소도 안됩니다. 어떻게 사용해야할까요?
▶ 충전된 포인트리는 취소가 불가능하나, 현금화가 가능한 상태에서 ATM출금과 내 계좌 보내기를 통해 다시 현금화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로 충전한 포인트리는 전표가 회수된 날의 다음날부터 현금화 가능)
리브메이트 충전한 「포인트리」 충전시 카드/계좌 비밀번호 오류횟수 초과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KB국민카드 카드 비밀번호는 일 3회 또는 누적 5회 오류 시 이용이 어렵습니다. 일 3회 오류의 경우 다음날 정상 비밀번호 입력 시 이용 가능하지만, 누적 5회 오류 시 이용 불가합니다. ※ 오류쵯수 초과 해제 방법 - KB국민카드(은행 포함)영업점 방문 - 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1688)로 연락
▶ KB국민은행 계좌 비밀번호는 누적 4회 오류 시 거래 이용이 어렵습니다. ※ 오류쵯수 초과 해제 방법 - KB국민은행 영업점 방문 - KB국민은행 스타뱅킹 앱 : 전체메뉴 > 뱅킹 > 상품관리/해지 > 계좌 > 계좌비밀번호 관리 > 계좌비밀번호 오류해제
리브메이트 충전한 「포인트리」 자동 충전 신청 후 수정 및 삭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포인트리 자동충전 등록한 내역을 ON으로 설정하신 후 선택하여 해당 내역 들어가시면 하단에 "삭제하기" 또는 "수정하기" 버튼을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 경로 : 전체메뉴 > 마이포켓 > 포인트리 > 충전 > 자동충전
리브메이트 - 충전한 신용카드로 충전한 포인트리를 현금화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 신용카드로 충전한 포인트리의 경우 충전한 해당 카드대금전표를 결제회수 완료하시면 다음날부터 현금화 가능 포인트리로 전환되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 충전한 「포인트리」관련 충전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 포인트리 충전한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 충전한도 : 50만P (신용카드 10만P, 가상계좌 2만P) - 월 충전한도 : 300만P (카드 100만P, 계좌 200만P, 가상계좌 10만P) - 월기준은 매월 1일~ 말일까지 의미 함
▶ 일 또는 월 한도가 남아 있어도 포인트리 충전시 잔액기준으로 KB국민카드 회원의 경우 200만P, 비회원의 경우 50만P를 넘지 못하게 제한하고 있습니다.
출처 Liive 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