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혜택 수신 동의는 필수인가요? 선택 후 수신동의 사항을 바꿀 수 있을까요?
▶ 혜택 수신 동의는 필수 동의사항은 아닙니다. 동의가 없어도 회원가입 및 기본적인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으나 리브메이트의 다양한 맞춤 혜택(이벤트/쿠폰) 서비스 안내를 받으실 수 없으므로 혜택 수신 동의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 수신동의 사항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전체메뉴 > 고객센터 > 약관 > 선택 동의 내용 > Liiv Mate 선택 약관]에서 변경가능합니다. (미동의 사항에 대한 추가 동의 / 기존 동의에 대한 동의 취소 모두 가능)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회원가입 이후에 지문인증이나 페이스 인증 사용이 가능할까요?
▶ 네, 지문인증이나 페이스 인증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이후 메인화면 상단 [앱설정 > 인증방식관리]로 가시면 스마트폰 지원기능에 따라 지문인증이나 페이스ID 인증을 약관동의 후 이용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악성코드 검출 되었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 리브메이트는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악성앱 탐지 솔루션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악성코드 검사 및 치료 후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멀웨이로 감지되었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 리브메이트는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악성앱 탐지 솔루션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멀웨어(악성코드, 악성앱) 검사 및 완전 삭제 후 정상 이용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IDFA접근허용이 불가하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 IDFA(GAID) 접근허용 불가 현상은 애플(구글)의 정책에 따라 휴대폰 설정에서 앱 추적 허용 권한 설정이 필요합니다. 아래 방법으로 설정해주시면 가능합니다. - Android : 설정 > 개인정보보호 > 광고 > 새광고ID받기 - iOS : 설정 > 스크롤 하단 리브메이트앱 클릭 > 추적허용 > 허용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애뮬레이터에서는 실행 불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 휴대폰에 게임 에뮬레이터 관련 앱(예시 : LD스토어)이 설치되어 있는 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해당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정식으로 등록되지 않은 앱으로 앱 구동 시 장애를 일으킬 수 있어서 실행 불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가입 시 "시스템 오류입니다" 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 가입시 오류발생은 정확하게 어느 단계에서 어떠한 오류 현상인지 파악이 중요하며 고객님의 휴대폰기종에 따라 다를 수 있기때문에 정확한 상담을 위해 불편하시겠지만, 리브메이트 고객센터 1644-9311 (평일 오전9시~ 오후6시)로 문의주시면 현황 파악 후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리브메이트 비밀번호 5회 입력 오류가 되었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리브메이트 비밀번호는 5회 이상 입력 오류 발생시 오류횟수 초과되어 비밀번호 재설정이 필요합니다. 비밀번호 입력 단계에서 재설정 단계로 이동되며 본인인증을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시면 됩니다.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자동로그인 설정/해제은 어디서 해야할까요?
▶ 자동로그인은 메인화면 상단 [앱설정 > 로그인관리]에 들어가시면 자동로그인 설정/해제가 가능합니다.
출처 Liive 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