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자동로그인 설정되어있는데 접속시 로그인할 경우는 어떤 사유일까요?
▶ 고객의 안전한 거래를 위해 로그인 후 1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을 경우 자동로그아웃될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로그인을 해주셔야 이용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변경/찾기는 어디서 확인 해야할까요?
▶ 로그인 전이시면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선택하신 후 본인인증을 통해 변경가능하며, 로그인 상태에서 변경을 원하실경우 메인화면 상단 [앱설정 > 회원정보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고객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 고객정보 변경은 메인화면 상단 [앱설정 > 회원정보관리]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개명으로 인해 이름 변경은 어떻게 할수 있을까요?
▶ 리브메이트는 통신사 본인 확인 서비스를 통해 본인 여부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개명 후 정보확인기관(통신사)에 개명 정보가 등록 된 경우 리브메이트앱 재설치 및 본인 인증을 하시면 변경 처리가 됩니다.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휴대폰 단말기 또는 번호 변경 시 어떻게 해야할까요?
▶ 휴대폰을 교체하거나 휴대폰번호가 변경되었을 경우 리브메이트 앱 재설치 및 휴대폰 본인인증 확인 후 로그인 하셔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스마트폰을 분실했는데 리브메이트 이용정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리브메이트 고객센터 1644-9311 (평일 오전9시~오후6시) 또는 KB국민은행/KB국민카드 영업점(영업시간 내)을 통해 분실 신고가 가능합니다. 신고 접수가 완료된 단말기에서는 로그인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 이용이 차단됩니다.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혜택 수신 동의 후 수신동의 취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리브메이트 [메인메뉴 > 고객센터 > 약관]에서 혜택 수신 동의에 대한 내용을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미동의 사항에 대한 추가 동의/기존 동의에 대한 동의 취소 모두 가능) ※ 참고 : Liiv Mate의 다양한 맞춤 혜택(이벤트/쿠폰) 서비스 안내를 받으실 수 없으므로 혜택 수신 동의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이용/오류/기타문의] IDFA접근허용이 불가하다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 IDFA(GAID) 접근허용 불가 현상은 애플(구글)의 정책에 따라 휴대폰 설정에서 앱 추적 허용 권한 설정이 필요합니다. 아래 방법으로 설정해주시면 가능합니다. - Android : 설정 > 개인정보보호 > 광고 > 새광고ID받기 - iOS : 설정 > 스크롤 하단 리브메이트앱 클릭 > 추적허용 > 허용
출처 Liive 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