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Liiv Mate 카드」 를 신청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 Liiv Mate 신용카드는 판매중지되어 현재 Liiv Mate 체크카드만 신청가능합니다.
▶ Liiv Mate 체크카드 발급신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리브메이트 카드 관리'클릭 시 카드발급신청 메뉴를 통해 카드발급 신청 가능 - KB국민카드 모바일/PC웹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 - KB국민은행 영업점, 모집인,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신청 가능
리브메이트 「Liiv Mate 카드」는 어디서 이용할 수 있나요?
▶Liiv Mate 카드를 발급받으시면 온/오프라인의 모든 카드가맹점을 통해 사용가능하며, 보유하신 포인트리 잔액 내에서 포인트리가 먼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체크카드 : 보유 포인트리보다 큰 금액을 사용할 경우 포인트리 선 차감 후 부족금액은 체결된 은행 계좌에서 출금됩니다. - 신용카드의 경우 보유 포인트리보다 큰 금액을 사용할 경우 포인트리 선 차감 후 부족금액은 일반 신용카드 승인으로 결제되며 다음달 청구일에 이용금액이 청구됩니다.
리브메이트 「Liiv Mate 카드」 포인트리 우선차감신청을 안했는데 왜 우선차감이 될까요?
▶Liiv Mate 카드는 포인트리 우선차감이 기본인 카드로 리브메이트앱에 가입하면 포인트리 우선차감 설정이 기본으로 ON되어 우선차감에 자동신청됩니다.
▶포인트리 우선차감을 원하시지 않을경우 고객님의 앱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 전체메뉴 > 마이포켓 > 리브메이트카드관리 > "포인트리 우선 차감"에서 설정 및 해제 선택 후 하단의 '설정하기' 버튼을 눌러야 설정 완료 됨
리브메이트 「Liiv Mate 카드」 포인트리 우선차감 설정/해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 Liiv Mate 카드는 포인트리 우선차감이 기본인 카드로 리브메이트앱 가입 시 기본으로 ON 상태로 설정되며. 고객님이 앱에서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 경로 : 전체메뉴 > 마이포켓 > 리브메이트카드관리 > "포인트리 우선 차감"에서 설정 및 해제 선택 후 하단의 "설정하기" 버튼을 눌러야 설정 완료 됨
리브메이트 - 문화상품권 구입 시 포인트리만 결제 가능할까요?
▶ 문화상품권은 포인트리 사용으로만 구입가능합니다. 포인트리 잔액이 구매금액보다 부족할 경우 포인트리를 먼저 충전하신 후 구입가능하며,, 충전수단 대표계좌가 오픈뱅킹 계좌로 설정된 경우는 포인트리 잔액 부족 시 만원단위로 자동충전되어 바로 구입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 문화상품권 구입했는데 확인은 어떻게 해야할까요?
▶ 포인트리로 문화상품권 구매 후 문화상품권은 구매과정에서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모바일 문화상품권이 발송됩니다.
▶ 혹시라도 포인트리는 정상적으로 차감되어 구매가 완료되었으나, 수령을 하지 못하신 경우 컬쳐랜드 고객센터 1577-2111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문의 바랍니다.
리브메이트 - 문화상품권 구입했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네, 문화상품권 구입 후 취소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내 문화상품권 화면에서 "구매내역조회" 선택하여 들어가신 후 해당 내역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간편결제」의 카드 설정은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 간편결제 카드 설정은 발급받은 유효한 KB국민 체크/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으며, 일부 카드는 등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경로 : My Pocket 내 "결제카드 연동하기" 선택 후 "카드"에서 등록/해제 가능
출처 Liive 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