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혜택추천」이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 리브메이트에서 진행하는 포인트리 적립, 이벤트, 금융 혜택 및 여러 헤택 정보를 한 곳에서 보고 나의 카드 혜택을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리브메이트 「혜택찾기」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 관심있는 브랜드의 쿠폰, 이벤트 등 헤택 소식을 추천해 주고, 궁금해하실 브랜드의 헤택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리」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적립된 포인트리의 유효기간은 5년(60개월), 충전 포인트리의 유효기간은 없으며, 유효기간 소멸 6개월 전부터 고객님 앞 사전 공지 후 소멸됩니다.
리브메이트 - 충전한 「포인트리」를 취소할 수 있나요?
- 충전된 포인트리는 취소가 불가능하나, ATM출금과 내 계좌 보내기를 통해 현금화 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충전의 경우 전표 회수거래 익일부터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리」 충전 수단은 어떻게 등록할 수 있나요?
- 포인트리 충전 수단으로 KB국민 신용카드, KB국민 체크카드와 KB국민은행 계좌를 동록할 수 있습니다. - 더보기> 포인트리> 충전하기> 충전수단관리 에서 등록/삭제 할 수 있습니다. - KB국민 신용카드, KB국민 체크카드는 발급받은 카드 리스트에서 선택하여 등록/해제 할 수 있으며, KB국민은행 계좌는 계좌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어떻게 충전할 수 있나요?
- 보유하신 KB국민 신용카드, 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은행 계좌 이체 그리고 가상계좌 입금방식을 통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 KB국민 신용카드, 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은행 계좌를 통하여 자동충전 등록이 가능합니다. - 자동보내기 등록시 연결되는 자동충전은 KB국민 신용카드, KB국민 체크카드, KB국민은행 계좌로 등록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리」 보내기를 했는데 받는 분이 수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 본인이 소유한 포인트리를 잔액범위 내에서 지인(Liiv Mate 비회원 포함) 에게 보낼 수 있으며, 받는 분이 3일동안 수취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취소되어 본인에게 환급됩니다 - 받는 분이 리브메이트 회원일 경우 즉시 수취되며, 비회원일 경우 회원가입 완료 후 수취하실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현금화 할 수 있나요?
- 전국의 KB국민은행 ATM을 통해 출금이 가능합니다. (단, KB국민은행 제휴 ATM기기는 제외) ① App을 통한 출금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 '전자통장/화폐/포인트리' 메뉴 선택 > '포인트리 조회/출금' 선택 > 휴대폰번호 입력 > 출금 비밀번호(Liiv Mate App에서 생성) 입력 > 잔액 확인 후 '포인트리 출금' 선택 > 출금금액(만원 단위)입력 > 현금인출 ※ Liiv Mate App 內 ATM출금(Liiv Mate App > 포인트리 > ATM출금) 화면에서 출금 비밀번호 생성 ② 신용/체크카드를 통한 출금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 '신용카드' 메뉴 선택 > '포인트리/에코머니' 선택 > '포인트리 조회/출금' 선택 > 카드비밀번호 입력 > 잔액확인 > '포인트리 출금' 선택 > 출금금액(만원 단위) > 현금인출 ※ ATM 출금 가능 여부는 카드 상품별로 상이함 - KB국민은행 내 계좌(본인명의 계좌)로 포인트리를 보내기 할 수 있습니다. - 단, 제휴 포인트 전환에 따른 포인트리 등 일부 포인트리의 경우 현금화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충전 포인트리의 현금화는 전표 회수거래 익일부터 가능합니다.
출처 Liive 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