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메이트 「짠테크」로 설정된 내용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기존 설정된 짠테크 서비스는 변경이 불가능하여, 삭제하고 새로운 서비스로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리브메이트 「짠테크」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소액의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증권계좌에 주기적으로 이체하여 고객의 자산모으기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입니다.
리브메이트 「바로적립」이란 어떤 서비스인가요?
바로적립은 제휴사의 광고를 조회하거나 앱 설치, 좋아요 등의 조건을 수행에 따라 포인트리를 적립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리브메이트 「간편결제」중 바코드결제는 어떻게 이용하는 건가요?
- 사용자 폰에서 사용자가 바코드를 생성하고 POS기에서 해당 바코드를 스캔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 결제카드(신용카드/체크카드)를 연결한 경우 카드 비밀번호 입력 후 바코드 생성이 가능합니다. - 바코드결제 지원 가맹점에서만 사용 가능하고, 해당 가맹점은 간편결제 화면 속 사용가능 가맹점 조회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간편결제」의 카드 설정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간편결제 카드 설정은 KB국민 체크/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My Pocket>결제카드 연동하기>결제카드' 에서 등록/해제 할 수 있습니다. - 카드 등록은 발급받은 KB국민 체크/신용카드 리스트에서 선택하여 등록/해제 할 수 있습니다. - 일부 카드는 등록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간편결제」 바로쓰기 설정은 어떻게 사용하는 건가요?
- 안드로이드는 '전체 메뉴>설정'에 진입 후 '간편결제 알림바(위젯)설정' 메뉴에서 간편결제 알림바 노출을 on으로 설정하면 됩니다. - iOS의 경우 폰의 위젯 편집에 Liiv Mate 위젯을 추가하면 됩니다. ※ iOS 소프트웨어 버전에 따라 지원이 안될 수 있음 - 설정 후 안드로이드는 알림바에서, iOS는 위젯에서 간편결제 바로가기가 생성이 됩니다. - 간편결제 바로가기를 선택 시 앱이 자동으로 실행되며 간편결제 화면이 바로 노출됩니다.
리브메이트 「간편결제」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 간편결제는 바코드를 스캔하여 보유 포인트리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즉시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 간편결제는 보유 포인트리로 우선 결제되며, 부족한 금액은 연결해둔 결제수단으로 결제됩니다. - 앱 하단 'My Pocket'을 통해 진입 가능합니다. - 결제카드는 My Pocket > 결제카드 설정하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간편결제」 화면에서 적립/사용 멤버십은 무슨 기능인가요?
- 리브메이트와 제휴된 멤버십을 가입/조회/적립/사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하나의 바코드로 대상 가맹점에서 멤버십을 적립/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휴 멤버십 현황 ㅇ GS&Point : GS25, GS슈퍼마켓 이용가능 ㅇ CU : CU편의점 이용 가능 ※ 제휴 멤버십은 계속 확대될 예정입니다.
출처 Liive 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