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대량구매] 개인의 대량구매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의 대량구매는 불가합니다.
대량구매는 단체 및 기업임을 증빙을 받고 진행을 하고 있으며, 품목 별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매장에서 먹던 음료와 차이가 있나요?
음료 품질을 위해 휘핑크림이 있는 음료는 휘핑크림이 제공되지 않으며, 핫/아이스 모두 톨 사이즈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의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스타벅스 APP과 매장에서 카카오 선물하기, 기프티콘, 기프티쇼, 머니콘, 아이넘버, 쓱페이콘 상품권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e카드교환권(금액형 상품권)은 스타벅스 APP에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매장 즉시 사용 불가)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상품권 이미지 불러오기 시 인식이 잘 되지 않습니다.
스크린 캡처나 촬영본이 아닌,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상품권의 원본 저장 이미지를 불러와야 합니다.
그래도 인식이 잘 되지 않는 경우, ‘상품권 번호 입력하기’에서 바코드 하단의 번호를 직접 입력해주세요.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제품/상품] 교환 및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원천 불량일 경우는 재고에 한하여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 혹은 환불 가능합니다. (구매일로 부터 1년 이내 상품만 해당)
단,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사용흔적이 없고 한글표시스티커가 부착된 새상품의 교환은 반드시 교환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교환 가능하며, 변심에 의한 환불은 구매영수증을 지참하시어 구매한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환불은 구매한 매장에서만 가능)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전체 또는 부분 환불하고 싶습니다.
전체 또는 부분환불은 결제일로부터 14일까지 가능합니다.
단, 발송된 e-Gift card의 금액이 정상적으로 충전취소 된 내역에 대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매번호와 환불하고자 하는 내역 기재해서 메일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답변 드리겠습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운영시간 : 월~금 09:00 ~ 16:00
(11:30 ~ 12:30 제외,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매월 둘째주 금요일)
스타벅스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배달 주소지를 잘못 입력 했어요.
배달 접수와 동시에 배달 라이더가 배정되기 때문에 배달지 수정/취소가 불가합니다.
주소 오입력으로 인한 주문 변경 및 취소도 불가능하므로, 주문 전 배달 받을 주소를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스타벅스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딜리버스 서비스도 보너스 스타 적립이 되나요?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시 보너스 스타가 적립되며, 결제건당 적용됩니다.
만원당 별 적립 개수는 배달비 3,000원을 포함한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산정되며, 회사의 사정으로 기준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교환/환불이 불가한 품목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시간 경과에 따라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제조음료, 냉장 보관 병음료, 냉장 보관 푸드, 재가공 푸드, 유통기한이 제조일로부터 7일 이내인 푸드 등),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그라인딩 한 원두 등, 단, 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는 예외)는 교환/환불이 불가 합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에코매장] 리유저블컵은 어떻게 관리되나요?
사용된 리유저블 컵은 컵의 품질 관리를 위해 전문 세척 업체가 수거하여 4단계의 과정에 걸쳐 (애벌세척, 침지소독,고압/초음파 세척, UV살균) 안전하게 세척 관리 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Gift 배송하기의 배송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선물을 받은 상품이 불량인 경우 상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 후 7일이내라면 APP의 받은선물함에서 직접교환신청이 가능하며, 7일이후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선물을 받으실 때 배송지를 APP이 아닌 WEB브라우저에서 입력하여 비회원으로 수신하셨다면 교환신청은 구매자를 통해 신청가능하니 구매자에게 문의하여 교환신청해 주세요.
[스타벅스] 반품/취소 시점에 유효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어떻게 환불되나요?
제휴사모바일상품권 및 E-GIFT ITEM을 사용한 경우, 당일 취소 시 모바일상품권을 원상복구해드립니다. 다만, 결제일 익일 이후 결제를 취소 또는 반품 시 해당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경과되어 있을 수 있어 스타벅스카드의 충전금으로 환불액을 충전하여 드립니다.
기존 스타벅스리워드회원의 경우 선물 구매시의 계정에 환불액이 충전된 스타벅스카드가 자동으로 등록되며, 스타벅스리워드 회원이 아닌 홈페이지 회원의 경우, 개인정보에 기재되어 있는 휴대폰번호 또는 별도로 입력한 휴대폰번호로 충전된 스타벅스카드의 정보를 문자 발송드리니, 앱에 등록하여 사용부탁드립니다.
출처: 스타벅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개인의 대량구매는 불가합니다.
대량구매는 단체 및 기업임을 증빙을 받고 진행을 하고 있으며, 품목 별로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매장에서 먹던 음료와 차이가 있나요?
음료 품질을 위해 휘핑크림이 있는 음료는 휘핑크림이 제공되지 않으며, 핫/아이스 모두 톨 사이즈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의 종류는 어떤 것이 있나요?
스타벅스 APP과 매장에서 카카오 선물하기, 기프티콘, 기프티쇼, 머니콘, 아이넘버, 쓱페이콘 상품권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e카드교환권(금액형 상품권)은 스타벅스 APP에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매장 즉시 사용 불가)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상품권 이미지 불러오기 시 인식이 잘 되지 않습니다.
스크린 캡처나 촬영본이 아닌,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상품권의 원본 저장 이미지를 불러와야 합니다.
그래도 인식이 잘 되지 않는 경우, ‘상품권 번호 입력하기’에서 바코드 하단의 번호를 직접 입력해주세요.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제품/상품] 교환 및 환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원천 불량일 경우는 재고에 한하여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 혹은 환불 가능합니다. (구매일로 부터 1년 이내 상품만 해당)
단,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일 경우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사용흔적이 없고 한글표시스티커가 부착된 새상품의 교환은 반드시 교환증을 지참하여 가까운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교환 가능하며, 변심에 의한 환불은 구매영수증을 지참하시어 구매한 매장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환불은 구매한 매장에서만 가능)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전체 또는 부분 환불하고 싶습니다.
전체 또는 부분환불은 결제일로부터 14일까지 가능합니다.
단, 발송된 e-Gift card의 금액이 정상적으로 충전취소 된 내역에 대해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구매번호와 환불하고자 하는 내역 기재해서 메일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답변 드리겠습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운영시간 : 월~금 09:00 ~ 16:00
(11:30 ~ 12:30 제외,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매월 둘째주 금요일)
스타벅스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배달 주소지를 잘못 입력 했어요.
배달 접수와 동시에 배달 라이더가 배정되기 때문에 배달지 수정/취소가 불가합니다.
주소 오입력으로 인한 주문 변경 및 취소도 불가능하므로, 주문 전 배달 받을 주소를 한번 더 확인해 주세요.
스타벅스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딜리버스 서비스도 보너스 스타 적립이 되나요?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시 보너스 스타가 적립되며, 결제건당 적용됩니다.
만원당 별 적립 개수는 배달비 3,000원을 포함한 최종 결제 금액 기준으로 산정되며, 회사의 사정으로 기준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교환/환불이 불가한 품목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시간 경과에 따라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제조음료, 냉장 보관 병음료, 냉장 보관 푸드, 재가공 푸드, 유통기한이 제조일로부터 7일 이내인 푸드 등), 상품 포장을 개봉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그라인딩 한 원두 등, 단, 내용 확인을 위한 포장 개봉의 경우는 예외)는 교환/환불이 불가 합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에코매장] 리유저블컵은 어떻게 관리되나요?
사용된 리유저블 컵은 컵의 품질 관리를 위해 전문 세척 업체가 수거하여 4단계의 과정에 걸쳐 (애벌세척, 침지소독,고압/초음파 세척, UV살균) 안전하게 세척 관리 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Gift 배송하기의 배송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선물을 받은 상품이 불량인 경우 상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배송완료 후 7일이내라면 APP의 받은선물함에서 직접교환신청이 가능하며, 7일이후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선물을 받으실 때 배송지를 APP이 아닌 WEB브라우저에서 입력하여 비회원으로 수신하셨다면 교환신청은 구매자를 통해 신청가능하니 구매자에게 문의하여 교환신청해 주세요.
[스타벅스] 반품/취소 시점에 유효기간이 종료되었습니다. 어떻게 환불되나요?
제휴사모바일상품권 및 E-GIFT ITEM을 사용한 경우, 당일 취소 시 모바일상품권을 원상복구해드립니다. 다만, 결제일 익일 이후 결제를 취소 또는 반품 시 해당 상품권의 유효기간이 경과되어 있을 수 있어 스타벅스카드의 충전금으로 환불액을 충전하여 드립니다.
기존 스타벅스리워드회원의 경우 선물 구매시의 계정에 환불액이 충전된 스타벅스카드가 자동으로 등록되며, 스타벅스리워드 회원이 아닌 홈페이지 회원의 경우, 개인정보에 기재되어 있는 휴대폰번호 또는 별도로 입력한 휴대폰번호로 충전된 스타벅스카드의 정보를 문자 발송드리니, 앱에 등록하여 사용부탁드립니다.
출처: 스타벅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