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APP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APP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스타벅스 APP의 사이렌 오더(선물하기 제외)와 홀케이크 예약시에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로 저장해 놓은 상품권을 사진함에서 불러오거나, 바코드 하단 번호를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후면 카메라로 바코드를 인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러 제휴사 상품권을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주문 한 건당 3개까지 적용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상품권 가져오기를 하면 스타벅스 APP에 저장되나요?

스타벅스 APP에는 모바일 상품권을 저장하거나 관리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스타벅스[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상품권 가져오기를 한 후 적용하지 않았는데 사용 처리되는 것은 아닌가요?

상품권 가져오기는 바코드 정보를 임시로 불러와 상품권의 유효성을 체크하고 결제하는 기능입니다.
따라서 결제 시 적용되지 않은 상품권은 추후 APP과 매장에서 그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결제/환불>결제수단 ] [모바일상품권] 상품권 가져오기를 하니 유효기간 만료 또는 이미 사용된 상품권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 APP은 모바일 상품권을 저장하거나 관리하지 않습니다.
결제 시에는 ‘상품권 가져오기’로 불러온 바코드 정보로 제휴사 서버와 통신하여 상품권의 유효성을 체크, 결제한 후 정보를 파기합니다. 따라서 상품권 정보가 저장되지 않으며 결제 화면에서 나가면 사라집니다.
유효기간 만료 또는 이미 사용된 상품권이라고 알림이 나오는 경우는 상품권 발행처로 문의 바랍니다.





스타벅스[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를 대량구매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는 개인 선물하기 e-Gift card 와 달리 운영됩니다.
e-Gift 매뉴얼을 확인하시면 구매조건과 유의사항, 구매방법 등이 상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관련하여 추가 문의는 메일로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e-Gift 매뉴얼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manual.pdf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MMS 발송 결과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발송희망일 오후 5시에 신청자정보 상의 이메일로 발송결과 자동 메일이 발송됩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는 개인 선물하기와 달리 통신사에서 최대 4일간 반복해서 발송을 시도합니다.
최종결과가 도출되고 발송 결과 상 실패가 있을 경우, 별도 안내 메일을 발송합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 e-Gift card > 구매내역조회에서 발송 실패 건수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관련하여 문의가 있을 경우 담당자에게 구매번호 기재해서 메일 보내주시면 확인 후 회신 드립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결제/환불>결제수단 ] [단체 및 기업구매] 아메리카노 쿠폰같은 것도 대량구매가 가능한가요?
아메리카노 쿠폰과 같은 물품형 상품권은 스타벅스에서 대량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포털사이트에서 해당 품목을 판매하는 업체와 직접 연락하셔야 합니다.

스타벅스 카드 또는 e-Gift card(금액권)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아래 이메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mail: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단체 및 기업구매] 법인계정으로 로그인 할 수 있나요?
법인계정은 없습니다. 개인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원하시는 품목을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카드의 경우 발주서를 통해 단체 및 기업정보를 받고 있으며, e-Gift card 의 경우 접수 시 단체 및 기업정보로 변경하여 발송이 가능합니다. (발송처 / 발신번호 변경 가능)




스타벅스[ 결제/환불>결제수단 ]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무엇인가요?
스타벅스와 현대카드가 제휴하여 출시한 신용카드로, 전월 실적 기준 충족 시 당월 누적 신용카드 이용금액 3만원 당 (스타벅스 카드 충전금액 포함) 스타벅스 별 1개가 연동된 계정으로 적립되는 신용카드입니다. 카드 신청 및 상품에 대한 상세 안내는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 또는 스타벅스 홈페이지 배너 및 상세내용에 대한 별도 안내페이지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센터 : 1522-4800





스타벅스[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서비스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스타벅스 APP > Other > 매장정보 메뉴에서 ‘딜리버스’ 옵션 선택 시 딜리버스 매장 및 영업시간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교환/환불 신청을 어떻게 하나요?
상품 교환/반품은 구매일(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스타벅스 매장 혹은 APP>히스토리>교환/반품 경로로 가능합니다.
(단, 반품은 구매 매장에서만 가능하며, 딜리버스 전용 매장인 스탈릿 대치 B1점은 매장에서의 교환/반품이 제한됩니다.)

구매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경우 상품 불량에 대해서만 교환/반품이 가능하며, 스타벅스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의 Customer Service(고객센터, 1522-3232)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MD의 경우 외관 및 라벨 스티커에 이상이 없는 경우 교환증 지참 시 일반 매장에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환불은 구매 매장에서만 가능)
자세한 내용은 스타벅스 모바일 앱> Delivers 서비스를 확인해 주세요.



출처:  스타벅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