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상품을 수령한 이후에 교환/반품 신청을 할 수 있나요?
선물을 받으신 분은 교환 신청만 가능하며, 반품 신청은 불가합니다. 반품 신청이 필요하신 경우, 선물을 보내신 분이 직접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선물을 받으신 분이 비회원 상태로 선물을 수신하여 배송지를 입력하셨다면, 교환신청도 구매자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교환/반품을 위해 상품을 다시 보내야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회수지를 배송지와 다르게 할 수 있나요?
교환/반품을 위한 상품 회수는 당사에서 지정한 택배사를 통해 회수됩니다. 회수지 변경은 불가하며, 상품을 수령하신 배송지에서만 회수가능합니다. 당사가 지정한 택배사가 아닌 임의로 발송한 상품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당사가 배정해드리는 회수 택배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복수로 구매한 상품에 대하여 부분반품이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단,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실제 구매할 상품의 잔여 금액 및 배송비 재결제가 필요하며, 재결제 후 반품할 상품이 스타벅스 측에 도착하여 상품 검수가 종료되면 최초 결제금액 전체가 취소됩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브런치유어웨이] 브런치 유어 웨이(Brunch Your Way)란 무엇인가요?
2020년 1월 22일 새롭게 변경되는 브런치 유어 웨이는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 대상으로 매장 오픈 시 ~ 오후 12시(정오)까지 모든 제조 음료와 함께 샌드위치, 베이글, 샐러드, 밀 박스, 우리나라 옥고감 또는 수프 중 1 품목 구매시 페어링(제조음료+해당 푸드)된 세트 당 별 2개가 추가 적립되는 혜택입니다. (단,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단, 혜택이 적용되는 시간 내 결제 및 주문을 완료하셔야 하며, 병 음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What's New) 내 브런치 유어 웨이 별 적립혜택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스타벅스 e카드교환권] 모바일 카드교환권은 무엇인가요?
스타벅스 APP에 등록하여 스타벅스 카드로 교환이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 입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스타벅스 e카드교환권] 카드교환권으로 스타벅스 e카드 교환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네. 스타벅스 e카드로 교환 후 7일 이내에 스타벅스 카드 잔액 사용이 없는 경우 교환권 “등록취소” 가능하며, 등록취소 시 다시 교환권 상태로 원복됩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e-프리퀀시 추후적립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결제 즉시 적립만 가능하며, 추후 적립이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제품/상품] A/S 가능한가요?
A/S는 불가능하며, 원천 불량일 경우는 동일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구매일로 부터 1년 이내)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상품] 텀블러와 보온병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텀블러는 머그 제품보다 보온, 보냉 효과가 있으나 완전 밀폐가 되지 않으므로 1시간 이상 보온, 보냉 기능이 유지되지 않습니다. (상품마다 상이함)
보온병은 보온, 보냉력이 우수한 기능성 상품으로 최소 2시간 이상 보온, 보냉을 유지합니다. (상품마다 상이함)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단체 및 기업구매] 상품 또는 카드를 대량구매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품/카드 e브로슈어를 확인하시면 품목 별 대량으로 구매가능한 상품과 카드의 구매조건, 결제수단, 수령방법 등이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e브로슈어 확인 후 구매가 확정되면 품목에 맞는 발주서나 관련한 문의 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시면 품목에 맞는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가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단, 단체 및 기업구매로 판매하는 상품/카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품목과 상이할 수 있으며, e브로슈어와 각 품목별 발주서는 상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품/카드 e브로슈어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goods.pdf
상품 발주서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order.xls
카드 발주서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card.xls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를 개인 정보가 아닌 회사명과 대표번호 등으로 변경해서 각 수신자에게 선물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MMS로 구매신청하시면 발송처와 발신번호를 변경하여 e-Gift card를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e-Gift 매뉴얼 중 MMS 부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MMS는 발송 시간 예약은 불가하고, 항상 발송희망일 오전 10시에 발송됩니다.
e-Gift 매뉴얼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manual.pdf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를 이메일로 발송할 수 있나요?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는 MMS로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그에 따라 휴대전화 MMS 이외에 이메일이나 SNS 등으로 발송하는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는 점 양지 바랍니다.
만약, e-Gift card 대량으로 구매할 경우, 구매자께서 직접 별도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JPG파일을 첨부할 수 있다면 이메일이나 SNS로도 선물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e-Gift 매뉴얼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manual.pdf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단체 및 기업구매] 지류 상품권 구매 방법이 궁금합니다.
지류 상품권은 단종되어 현재 스타벅스 카드 또는 e-Gift card로 구매 가능합니다.
스타벅스카드 또는 e Gift Card 구매로 진행하신다면 이메일로 문의바랍니다.
상품/카드 e브로셔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goods.pdf
e-Gift 매뉴얼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manual.pdf
단체 및 기업구매 문의 : starbucksb2b@starbucks.co.kr
출처: 스타벅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선물을 받으신 분은 교환 신청만 가능하며, 반품 신청은 불가합니다. 반품 신청이 필요하신 경우, 선물을 보내신 분이 직접 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선물을 받으신 분이 비회원 상태로 선물을 수신하여 배송지를 입력하셨다면, 교환신청도 구매자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교환/반품을 위해 상품을 다시 보내야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회수지를 배송지와 다르게 할 수 있나요?
교환/반품을 위한 상품 회수는 당사에서 지정한 택배사를 통해 회수됩니다. 회수지 변경은 불가하며, 상품을 수령하신 배송지에서만 회수가능합니다. 당사가 지정한 택배사가 아닌 임의로 발송한 상품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으니 반드시 당사가 배정해드리는 회수 택배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복수로 구매한 상품에 대하여 부분반품이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단,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실제 구매할 상품의 잔여 금액 및 배송비 재결제가 필요하며, 재결제 후 반품할 상품이 스타벅스 측에 도착하여 상품 검수가 종료되면 최초 결제금액 전체가 취소됩니다.
스타벅스 [ 매장>매장운영 ] [브런치유어웨이] 브런치 유어 웨이(Brunch Your Way)란 무엇인가요?
2020년 1월 22일 새롭게 변경되는 브런치 유어 웨이는 스타벅스 리워드 전 회원 대상으로 매장 오픈 시 ~ 오후 12시(정오)까지 모든 제조 음료와 함께 샌드위치, 베이글, 샐러드, 밀 박스, 우리나라 옥고감 또는 수프 중 1 품목 구매시 페어링(제조음료+해당 푸드)된 세트 당 별 2개가 추가 적립되는 혜택입니다. (단,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단, 혜택이 적용되는 시간 내 결제 및 주문을 완료하셔야 하며, 병 음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What's New) 내 브런치 유어 웨이 별 적립혜택 안내를 확인해 주세요.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스타벅스 e카드교환권] 모바일 카드교환권은 무엇인가요?
스타벅스 APP에 등록하여 스타벅스 카드로 교환이 가능한 모바일 상품권 입니다.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스타벅스 e카드교환권] 카드교환권으로 스타벅스 e카드 교환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네. 스타벅스 e카드로 교환 후 7일 이내에 스타벅스 카드 잔액 사용이 없는 경우 교환권 “등록취소” 가능하며, 등록취소 시 다시 교환권 상태로 원복됩니다.
스타벅스 [ 이벤트/프로모션>프리퀀시 ] [e-프리퀀시] e-프리퀀시 추후적립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결제 즉시 적립만 가능하며, 추후 적립이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제품/상품] A/S 가능한가요?
A/S는 불가능하며, 원천 불량일 경우는 동일 상품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구매일로 부터 1년 이내)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상품] 텀블러와 보온병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텀블러는 머그 제품보다 보온, 보냉 효과가 있으나 완전 밀폐가 되지 않으므로 1시간 이상 보온, 보냉 기능이 유지되지 않습니다. (상품마다 상이함)
보온병은 보온, 보냉력이 우수한 기능성 상품으로 최소 2시간 이상 보온, 보냉을 유지합니다. (상품마다 상이함)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단체 및 기업구매] 상품 또는 카드를 대량구매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상품/카드 e브로슈어를 확인하시면 품목 별 대량으로 구매가능한 상품과 카드의 구매조건, 결제수단, 수령방법 등이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e브로슈어 확인 후 구매가 확정되면 품목에 맞는 발주서나 관련한 문의 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시면 품목에 맞는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가 확인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단, 단체 및 기업구매로 판매하는 상품/카드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하는 품목과 상이할 수 있으며, e브로슈어와 각 품목별 발주서는 상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품/카드 e브로슈어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goods.pdf
상품 발주서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order.xls
카드 발주서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card.xls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를 개인 정보가 아닌 회사명과 대표번호 등으로 변경해서 각 수신자에게 선물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MMS로 구매신청하시면 발송처와 발신번호를 변경하여 e-Gift card를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e-Gift 매뉴얼 중 MMS 부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MMS는 발송 시간 예약은 불가하고, 항상 발송희망일 오전 10시에 발송됩니다.
e-Gift 매뉴얼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manual.pdf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를 이메일로 발송할 수 있나요?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는 MMS로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그에 따라 휴대전화 MMS 이외에 이메일이나 SNS 등으로 발송하는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는 점 양지 바랍니다.
만약, e-Gift card 대량으로 구매할 경우, 구매자께서 직접 별도의 시스템을 이용하여 JPG파일을 첨부할 수 있다면 이메일이나 SNS로도 선물하실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e-Gift 매뉴얼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manual.pdf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단체 및 기업구매] 지류 상품권 구매 방법이 궁금합니다.
지류 상품권은 단종되어 현재 스타벅스 카드 또는 e-Gift card로 구매 가능합니다.
스타벅스카드 또는 e Gift Card 구매로 진행하신다면 이메일로 문의바랍니다.
상품/카드 e브로셔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goods.pdf
e-Gift 매뉴얼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manual.pdf
단체 및 기업구매 문의 : starbucksb2b@starbucks.co.kr
출처: 스타벅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