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 결제/환불>결제수단 ]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사용해서 적립되어야 하는 별이 들어오지 않았는데,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스타벅스 현대카드 사용에 따른 별 적립은 매출전표 매입 시점을 기준으로 당원 이용금액 3만원 누적 시점마다 영업일 기준 1~2일 후 적립됩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별 개수에 대한 문의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센터 (1522-4800)으로 문의 부탁드리며, 이미 적립이 완료된 별에 대한 확인은 스타벅스 App 또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서비스 이용 가능한 지역은 어디인가요?
스타벅스 APP > Delivers 선택 시 딜리버스 서비스 이용 가능한 매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및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며, 계정에 등록된 쿠폰 사용 및 임직원 할인도 가능합니다.
(SSG Pay, e-Gift Item, 모바일 상품권, 통신사 혜택 등 기타 결제수단 사용 불가)
스타벅스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배달음료도 커스텀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달 서비스 특성상 퍼스널 옵션은 일부 항목에 한해 가능합니다.
(샷, 시럽, 우유 커스텀 가능)
스타벅스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배달 최소금액과 배달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달 최소금액은 15,000원이고, 배달비는 3,000원 (별도) 입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스타벅스카드로 결제 시 별 적립이 되나요?
Gift 배송하기에서 스타벅스카드로 1천원 이상 결제 시 Gift 배송하기 구매별 1개가 적립됩니다.
추가로, 스타벅스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스타벅스카드 결제금액 1만원 당 이벤트별 1개가 구매자에게 적립됩니다.
별은 배송완료일로부터 9일차에 구매자에게 적립되며, 해당 내역은 스타벅스 앱 > 리워드 > 별 히스토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별 적립 기준 금액 산정 시 배송비는 제외됩니다. 또한 별 적립 이후 상품을 반품할 경우 적립된 별은 회수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상품] 텀블러의 뚜껑을 잃어버렸습니다. 뚜껑 혹은 부품만 새로 구입할 수 있습니까?
2022년 1월 2일까지 일부 텀블러 뚜껑 및 부품은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에 문의하시면 별도 주문 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1월 3일 오후 3시 이후 네이버 스타벅스 브랜드 스토어(https://brand.naver.com/starbucks)를 통해 아래 텀블러 부품(리드) 8종을 판매합니다.
아래 8종 외 다른 모델들의 부품은 운영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컬러는 검정 1가지)
1. 루시 블랙 텀블러 리드 355ml
2. 루시 블랙 텀블러 리드 473ml
3. 콩코드 블랙 텀블러 리드 473ml
4. 콩코드 블랙 텀블러 리드 591ml
5. 엘마 블랙 텀블러 리드 355ml/473ml
6. 엘마 블랙 텀블러 슬라이드 리드 355ml/473ml
7. 트로이 블랙 텀블러 슬라이드 리드 355/473ml
8. 밸류 블랙 텀블러 리드 473ml
네이버스토어 상품 별 상세페이지에서 호환 가능 텀블러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하신 텀블러 부품(리드)는 매장 내 구매/교환/반품 모두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 교환, 환불 등 서비스 관련 내용은 네이버스토어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온병의 경우 써모스 제품에 한하여 부품 구입이 가능하며, 써모스 사이트(http://www.thermosshop.kr/) 내 부품 검색 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의 부품 구매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의 최소 구매와 최대 구매는 몇 건인가요?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는 MMS와 대량의 주문번호 1건당 모두 최소 수량은 1건이고, MMS의 최대는 1만건, 대량은 4천건 입니다.
e-Gift 매뉴얼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manual.pdf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신청 취소하고 싶습니다.
결제기한 내 결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 됩니다.
결제한 후 발송희망일 -1일 내에 신청을 취소하고 싶다면 담당자에게 운영시간 이내에 구매번호 기재해서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단, 발송희망일 당일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카드, e-Gift item, 제휴사 쿠폰으로 결제하신 경우 배송완료일로부터 9일차에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Gift 배송하기의 배송상품을 선물 받았습니다. 어떻게 수신해야 하나요?
문자를 통해 전달된 선물 URL에 접속하시면, 메시지카드, 선물 받은 상품과 상품수량, 배송지 입력기한 등이 보여집니다. 이 때 문자에 포함되어있는 “인증번호"를 넣어 인증하기를 누르면 선물을 거절하거나 배송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 입력하기를 누르신 후 배송 받을 주소를 입력 후 원하시는 장소에서 배송을 받으시면 됩니다. 배송지 변경은 “상품 준비중"상태까지만 가능하며, “배송 준비 중” 상태가 되면 배송지 수정이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배송지 입력 후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나요?
배송지 입력 시점에 APP이 설치되어 있었다면 Gift > 배송하기 > MY배송 > 주문내역에서 조회 가능하며, 배송지 입력 시점에 APP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 WEB에서 비회원으로서 배송지를 입력했다면 문자로 받은 선물 URL을 클릭, 인증번호를 입력 후 배송조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입력한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배송되기 전인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출처: 스타벅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스타벅스 현대카드 사용에 따른 별 적립은 매출전표 매입 시점을 기준으로 당원 이용금액 3만원 누적 시점마다 영업일 기준 1~2일 후 적립됩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별 개수에 대한 문의는 스타벅스 현대카드 고객센터 (1522-4800)으로 문의 부탁드리며, 이미 적립이 완료된 별에 대한 확인은 스타벅스 App 또는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서비스 이용 가능한 지역은 어디인가요?
스타벅스 APP > Delivers 선택 시 딜리버스 서비스 이용 가능한 매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이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는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 및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하며, 계정에 등록된 쿠폰 사용 및 임직원 할인도 가능합니다.
(SSG Pay, e-Gift Item, 모바일 상품권, 통신사 혜택 등 기타 결제수단 사용 불가)
스타벅스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배달음료도 커스텀 변경이 가능한가요?
배달 서비스 특성상 퍼스널 옵션은 일부 항목에 한해 가능합니다.
(샷, 시럽, 우유 커스텀 가능)
스타벅스 [ 딜리버스(배달)>딜리버스 ] [스타벅스 딜리버스] 배달 최소금액과 배달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달 최소금액은 15,000원이고, 배달비는 3,000원 (별도) 입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스타벅스카드로 결제 시 별 적립이 되나요?
Gift 배송하기에서 스타벅스카드로 1천원 이상 결제 시 Gift 배송하기 구매별 1개가 적립됩니다.
추가로, 스타벅스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스타벅스카드 결제금액 1만원 당 이벤트별 1개가 구매자에게 적립됩니다.
별은 배송완료일로부터 9일차에 구매자에게 적립되며, 해당 내역은 스타벅스 앱 > 리워드 > 별 히스토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별 적립 기준 금액 산정 시 배송비는 제외됩니다. 또한 별 적립 이후 상품을 반품할 경우 적립된 별은 회수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제품/상품 ] [상품] 텀블러의 뚜껑을 잃어버렸습니다. 뚜껑 혹은 부품만 새로 구입할 수 있습니까?
2022년 1월 2일까지 일부 텀블러 뚜껑 및 부품은 가까운 스타벅스 매장에 문의하시면 별도 주문 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022년 1월 3일 오후 3시 이후 네이버 스타벅스 브랜드 스토어(https://brand.naver.com/starbucks)를 통해 아래 텀블러 부품(리드) 8종을 판매합니다.
아래 8종 외 다른 모델들의 부품은 운영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컬러는 검정 1가지)
1. 루시 블랙 텀블러 리드 355ml
2. 루시 블랙 텀블러 리드 473ml
3. 콩코드 블랙 텀블러 리드 473ml
4. 콩코드 블랙 텀블러 리드 591ml
5. 엘마 블랙 텀블러 리드 355ml/473ml
6. 엘마 블랙 텀블러 슬라이드 리드 355ml/473ml
7. 트로이 블랙 텀블러 슬라이드 리드 355/473ml
8. 밸류 블랙 텀블러 리드 473ml
네이버스토어 상품 별 상세페이지에서 호환 가능 텀블러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하신 텀블러 부품(리드)는 매장 내 구매/교환/반품 모두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 교환, 환불 등 서비스 관련 내용은 네이버스토어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온병의 경우 써모스 제품에 한하여 부품 구입이 가능하며, 써모스 사이트(http://www.thermosshop.kr/) 내 부품 검색 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상품의 부품 구매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의 최소 구매와 최대 구매는 몇 건인가요?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는 MMS와 대량의 주문번호 1건당 모두 최소 수량은 1건이고, MMS의 최대는 1만건, 대량은 4천건 입니다.
e-Gift 매뉴얼 : http://www.starbucks.co.kr/upload/b2b/co_manual.pdf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단체 및 기업구매] e-Gift card 신청 취소하고 싶습니다.
결제기한 내 결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 됩니다.
결제한 후 발송희망일 -1일 내에 신청을 취소하고 싶다면 담당자에게 운영시간 이내에 구매번호 기재해서 메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단, 발송희망일 당일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단체 및 기업구매 담당자 : starbucksb2b@starbucks.co.kr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한가요?
스타벅스카드, e-Gift item, 제휴사 쿠폰으로 결제하신 경우 배송완료일로부터 9일차에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Gift 배송하기의 배송상품을 선물 받았습니다. 어떻게 수신해야 하나요?
문자를 통해 전달된 선물 URL에 접속하시면, 메시지카드, 선물 받은 상품과 상품수량, 배송지 입력기한 등이 보여집니다. 이 때 문자에 포함되어있는 “인증번호"를 넣어 인증하기를 누르면 선물을 거절하거나 배송지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배송지 입력하기를 누르신 후 배송 받을 주소를 입력 후 원하시는 장소에서 배송을 받으시면 됩니다. 배송지 변경은 “상품 준비중"상태까지만 가능하며, “배송 준비 중” 상태가 되면 배송지 수정이 불가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배송지 입력 후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나요?
배송지 입력 시점에 APP이 설치되어 있었다면 Gift > 배송하기 > MY배송 > 주문내역에서 조회 가능하며, 배송지 입력 시점에 APP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 WEB에서 비회원으로서 배송지를 입력했다면 문자로 받은 선물 URL을 클릭, 인증번호를 입력 후 배송조회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음료/푸드/상품>기프트(Gift) ] [Gift 배송하기] 입력한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배송지 변경은 상품이 배송되기 전인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출처: 스타벅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