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 기타>앱(APP)/홈페이지 ] [애플리케이션] 스타벅스카드 애플리케이션은 무엇인가요?

스타벅스 [ 기타>앱(APP)/홈페이지 ] [애플리케이션] 스타벅스카드 애플리케이션은 무엇인가요?
스타벅스 애플리케이션은 스타벅스 리워드, 스타벅스 카드, e-Gift Card, 사이렌 오더, Gift, Coupon, e-Frequency, 홀케이크 선물/예약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코리아의 공식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스타벅스 [ 기타>앱(APP)/홈페이지 ] [애플리케이션] 애플리케이션은 어디에서 다운로드 받나요?

아이폰 : 앱스토어(App Store)에서 ‘스타벅스’로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 구글 플레이스토어(Google Play Store)에서 ‘스타벅스’로 검색하시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카드] APP에서도 골드 카드 신청이 가능한가요?

2020년 1월1일부터 실물 골드카드 발급이 중단됨에 따라 웹사이트 또는 APP에서 e-골드카드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e-골드카드 신청 방법
- 웹사이트 : 로그인 후 > my 스타벅스 > e-골드카드 신청
- APP : 로그인 상태에서 왼쪽 상단 [≡] > Rewards > e-골드카드 신청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카드] 신청한 골드카드 수령을 위해 준비할 것이 있나요?
※2019년 12월 31일까지 신청된 골드카드에 한하며, 2020년 1월 1일부터는 e-골드카드만 신청 및 즉시 발급이 가능합니다.

본인확인 및 신청하신 사항을 확인하기 위해 기존에 등록된 다른 스타벅스 카드를 소지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가 없는 경우 본인 ID에 등록된 휴대폰 인증 및 생년월일 확인을 통해서도 수령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카드] 신청한 골드카드의 매장도착 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2019년 12월 31일까지 신청된 골드카드에 한하며, 2020년 1월 1일부터는 e-골드카드만 신청 및 즉시 발급이 가능합니다.

매장에 골드카드가 도착할 경우, 홈페이지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SMS가 전송됩니다.
단, SMS 수신 동의 시에만 전송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레벨혜택] 스타벅스 e-골드카드 신청 자격이 어떻게 되나요?
골드 레벨 진입 후, 웹사이트 또는 APP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즉시 계정에 온라인 카드(e-골드카드)가 발급됩니다.

① e-골드카드 신청은 30개의 별이 적립된 익일부터 신청이 가능합니다.
② 신청방법
- 웹사이트 : 로그인 후 > my 스타벅스 > e-골드카드 신청
- APP : 로그인 상태에서 왼쪽 상단 [≡] > Rewards > e-골드카드 신청하기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골드카드] 골드카드 수령 후 필요한 절차가 있나요?
※ 2019년 12월 31일까지 신청된 골드카드에 한하며, 2020년 1월 1일부터는 e-골드카드만 신청 및 즉시 발급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골드카드 수령 시, 본인 인증을 통해 골드카드 사용 등록이 동시에 이루어지므로 별도의 추가 절차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골드카드 수령 시에는 본인 인증 확인을 위해, 고객의 계정(아이디)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소지하시고 매장 방문을 안내드립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별] 별 적립 기준은 무엇인가요?
방문에 감사 드리는 의미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1,000원 이상 결제 시 영수증당 방문별 1개가 즉시 적립됩니다. (단, 영수증간 금액 합산 적용은 불가하며, 스타벅스 카드 충전 금액은 별 적립 대상이 아닙니다. Extra 또는 Size Upgrade 금액만 결제하는 경우, 방문별 적립 기준 금액 충족 시 별 적립 가능합니다.)

사이렌 오더를 통해 주문하신 경우, 별 적립 시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음료/푸드/원두 주문의 경우, 매장에서 해당 주문을 승인한 시점
- 홀케이크 선물/예약의 경우 홀케이크 수령 시점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후 고객님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간은 약 3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이 시간 동안 추가 결제 시 방문당 별은 적립되지 않고, 이벤트가 있을 경우 이벤트 별만 적립됩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별] 어느 매장에서 결제를 해도 별이 적립이 되나요?
네, 국내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 모든 매장에서 결제를 하시는 경우 별이 적립됩니다.
(단, 미군 부대 및 일부 백화점 입점 매장 제외)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별] 적립된 별을 타 계정으로 이동 가능한가요?
아니오, 적립된 별을 다른 계정으로 이동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별] 카드를 여러 장 등록한 경우, 카드 별로 별이 적립되나요?
아니오, 한 계정에 등록된 여러 장의 스타벅스로 결제하더라도, 별은 카드가 아닌 계정으로 적립됩니다.
여러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한 경우, 첫 번째로 결제한 카드의 계정에 적립됩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별] 결제취소 시 적립된 별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된 별은 결제 취소 즉시 회수됩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쿠폰] 매장에서 받은 영수증 쿠폰도 e-쿠폰으로 등록할 수 있나요?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e-쿠폰 등록코드’가 출력된 영수증 쿠폰에 대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e-Coupon’ 또는 웹사이트 ‘My Starbucks > e-쿠폰 등록’ 메뉴에서 e-쿠폰으로 등록하여 사용하거나 등록 후 MMS로 타인에게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 회원>리워드(혜택) ] [쿠폰] e-쿠폰 사용은 적립한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한가요?
아니오, 사용조건이 특별히 명시된 쿠폰이 아니라면 스타벅스 카드 거래가 가능한 모든 매장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출처:  스타벅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