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FAQ]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SK 스토아]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외국인이신 고객님께서도 휴대폰 점유 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지 못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금으로 상품을 결제 시 자동으로 신청되며 미발행을 선택하지 않으셨다면 국세청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 > 소비자 > 자진발급분 사용자등록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주문을 취소했는데, 주문에 사용한 쿠폰은 재발급되나요?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쿠폰 사용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주문에 사용했던 쿠폰은 재발급 됩니다.
(단, 복수 상품 주문 시에는 복수 상품 모두 취소 시에만 재발급 됩니다.)



[SK 스토아] 구성원 할인이 되는 상품은 어떻게 알아보나요?

구성원 할인이 되는 상품은 구성원 몰에서 보시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 구성원몰 :
http://www.skstoa.com/plan/planshop/detail/2019082025

하지만 구성원 몰에 있는 상품 외에도 다양한 상품에 구성원 할인이 적용되고 있고요.
상품 페이지에 구성원 할인가 라고 표시가 있는 경우가 구성원 할인 적용 상품입니다.

이벤트 진행 내용에 따라 구성원 할인을 받는 것보다 일반 고객 기준으로 주문하는 것이 더 유리한 경우가 있으니 그러한 경우는 주문서 상단의 일반 탭 상태에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SK 스토아]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비회원 주문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 주문 시 이벤트 및 할인쿠폰, 적립금 혜택은 제외됩니다.



[SK 스토아]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보통 판매자가 주문내역을 확인한 날로부터 약 3~5 영업일 정도(주말/공휴일 제외) 소요됩니다.
또한 정확한 배송일정은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체크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체크카드로 결제한 주문 건을 취소하는 경우, 출금된 계좌로 1~2 영업일 이내 환불됩니다.



[SK 스토아] 적립금이나 OK캐시백으로 결제했다가 신용카드 등으로 결제변경을 하면 사후에라도 OK캐시백 적립이 되나요?

1만원 상품을 결제하시면서 적립금이나 OK캐시백으로 전액 결제하시고 실결제금액이 0원이라면 OK캐시백 적립 대상 금액이 없는 상태로 적립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결제 변경을 통해 실결제로 1만원 결제가 사후에 이루어진다고 해도 OK캐시백 기본적립 내역은 바뀌지 않습니다.
이 경우 결제변경을 통해 실결제로 1만원 결제가 사후에 이루어진다고 해도 OK캐시백 기본 적립 내역은 바뀌지 않습니다.

즉, 주문시 셋팅된 OK캐시백 적립액에 대해 취소,반품에 대한 적립 취소 처리만 이루어지고 사후 재계산, 재부여 등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