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FAQ] 이메일이나 휴대폰 SMS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SK 스토아] 이메일이나 휴대폰 SMS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회원정보 수정”을 클릭하고 비밀번호를 다시 한번 입력하신 후 원하지 않는 항목에 대해 수신동의 체크박스를 푸시면 됩니다.



[SK 스토아] 현금영수증을 상품과 함께 받을 수 있나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 시현금영수증은 함께 배송되지 않습니다.
발급받은 현금영수증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구성원이라면 구성원 할인을 받아 주문하는 것이 가장 유리한가요?
이벤트 진행 내용에 따라 ​구성원 할인을 받는 것보다 일반 고객 기준으로 주문하는 것이 더 유리한 경우가 있으니 그러한 경우는 주문서 상단의 일반 탭 상태에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특가하라 상품 같은 경우 구성원 할인보다 추가적립 혜택이 더 유리한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구성원 할인을 받아 주문하시면 5% 추가 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벤트 내용은 수시로 변경됩니다.)

아래 예시와 같이 주문서 상단의 구성원 / 일반 구분을 선택하셔서 구성원 할인을 받아 주문하실지, 일반 고객 기준 주문하실지 고르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주문한 상품 내역을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 주문/배송 > 주문/배송현황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조회 가능한 기간은 최대 1년이며 모든 주문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특정한 날짜에 상품을 받고 싶어요.
상품 배송은 판매자가 직접 배송 및 재고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배송일을 미루거나 또는 특정한 날짜에 상품 받기를 원하실 경우 해당 판매자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스토아] 무통장입금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한 주문 건을 취소하는 경우, 당일/익일 취소와 상관없이 3영업일 이내 환급됩니다.



[SK 스토아] 적립금이 무엇인가요?
각종 이벤트 참여 시 SK스토아 적립금을 드립니다.
적립금은 SK스토아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현금으로 전환은 되지 않습니다.)


[SK 스토아] 회원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버튼을 누르신 후 아이디찾기 방법을 선택 후 입력해주시면 가입하신 아이디가 표시됩니다.



[SK 스토아] 현금영수증의 종류가 어떻게 되나요?

현금영수증은 개인 소득공제용과 사업자 지출증빙용이 있습니다.
개인적인 용도로 상품을 구매하셨을 경우 “개인 소득공제용”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구매내역을 사업자에게 청구하려 하거나, 해당 내역이 사업자의 지출 건으로 처리되어야 한다면, 사업자 지출증빙용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