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FAQ] 여러 상품을 한 번에 결제했는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SK 스토아] 여러 상품을 한 번에 결제했는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취소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서”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 OK캐쉬백 포인트 조회 후 사용할 포인트를 입력합니다.
OK캐쉬백 비밀번호 입력 후 확인을 누르면 사용 가능합니다.
단, 안전한 포인트 사용, 적립을 위해 본인인증을 하신 고객에 한해 OK캐시백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SK 스토아] 본인인증이 뭔가요? 꼭 해야 하는 건가요?

회원가입시에는 휴대폰 문자로 확인하는 휴대폰 점유인증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1고객 당 1 아이디 사용을 권고하고 있어, 본인인증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본인인증 방법은 휴대폰 인증과 아이핀 인증이 가능합니다.

OK캐시백 적립/사용,SKPAY 결제수단 사용, 신규가입쿠폰 발급, 상품권 구매, 단순 응모형 이벤트 참여 등의 경우에 본인인증을 받은 회원만 참여가능하도록 제한하고 있습니다.
본인인증을 받지 않아도 상품의 구매, 주문연동 이벤트 참여 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SK 스토아] 현금영수증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발급받은 현금영수증에 대한 확인은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변경가능합니다.
로그인 > 주문/배송 > 주문/배송현황 메뉴에서 “주문취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취소 사유와 환불계좌 정보(결제수단이 무통장입금인 경우에만)를 입력 후 “신청완료”를 해주시면 됩니다.



[SK 스토아] 이름이 다르다고 구성원 인증에 실패하는데요.

TOKTOK 의 마이페이지에 등록된 이름 과 스토아 회원정보의 이름을 비교해서 동일한 경우 구성원 인증이 됩니다.

실패하는 경우 중에는 홍길동(KILDONG HONG) 식으로 TOKTOK의 이름에 영문이 등록된 경우가 많은데요.
 
TOKTOK 마이페이지 의 수정 기능을 통해 스토아 회원 정보상의 이름과 맞춰 수정하신 뒤 구성원 인증하시면 됩니다.
계속 실패하는 경우 1:1 문의 > 회원문의 를 남겨주세요.



[SK 스토아] SK스토아 상품권은 몇장까지 쓸 수 있나요?
1번 주문을 하실 때, SK스토아 상품권은 3장까지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권 사용 순서는 사용 기한 만료일자순이 아니라 주문서에서 등록하신 순서대로 사용됩니다.



[SK 스토아] 이미 주문을 했는데 상품옵션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상품옵션은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단계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로그인 > 주문/배송 > 주문/배송현황 메뉴에서 상품옵션을 변경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 후 “옵션변경” 버튼을 누르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