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FAQ]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을까요?

[SK 스토아]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을까요?
비회원 비밀번호 찾기 기능은 별도로 없습니다.
단, 주문완료시 발송되는 문자메시지와 이메일에 주문비밀번호가 기재되어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SK 스토아] 무통장입금이 가능한 은행은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입금이 가능한 은행은 기업, 국민, 농협, 우리, SC제일, 신한, 부산, 우체국, 하나은행입니다.



[SK 스토아] 주문 상품이 반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수취인의 부재로 인하여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였을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신속히 배송업체에 연락하여 반송 여부를 확인 후,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이 되었다면,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재배송 여부에 대해 문의 바랍니다.
이때 반송된 사유에 따라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교환 받을 주소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교환신청” 시 작성 또는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변경하셔야 합니다.



[SK 스토아] OK캐시백 대신 SKPAY POINT가 적립됐는데 OK캐시백으로 받을수는 없나요?
SKPAY 결제시 OK캐시백 대신 SKPAY POINT가 적립됩니다.
동일한 포인트가 적립되며, 다른 종류의 포인트로 변경은 불가합니다.



[SK 스토아] 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한가요?

비회원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로그인 후 주문내역에서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파손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1:1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문의해주세요.
사진을 첨부해서 문의하시면 더 빨리 처리해드릴 수 있습니다.
포장 및 상품의 상태를 최대한 수령 당시 그대로 보존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스토아] 교환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배송 완료 후 14일 이내(주말/공휴일 포함) 교환이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SKPAY 로 결제해서 SKPAY POINT 적립을 받았는데, 결제변경하면 어떻게 되나요?
SKPAY 로 결제해서 SKPAY POINT 적립을 받으신 경우,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 변경하시면 SKPAY 결제취소와 같이 SKPAY POINT 적립이 취소됩니다.
이 경우 결제 변경한 금액에 대한 OK캐시백 적립은 되지 않습니다.  



[SK 스토아] 비회원도 1:1문의, 상품 Q&A 문의가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1:1문의, 상품 Q&A는 회원 전용 서비스로 비회원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 이후 또는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