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FAQ] 배송비 선결제가 되지 않아요.

[SK 스토아] 배송비 선결제가 되지 않아요.
배송비 선결제는 판매자가 상품 등록 시 선불 결제를 허용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배송비 선결제가 불가한 상품은 착불로 받아보셔야 하며, 상품 수령 시 배송기사에게 배송비를 지급하면 됩니다.



[SK 스토아] SKPAY POINT 를 결제시 사용하실 수 없나요?

네 SKPAY POINT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으로 SKPAY를 선택해주시고  SKPAY 결제창에서 사용하실 포인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단 SKPAY POINT 전액 결제를 하실 경우, SKPAY 선택하시고, SKPAY에 등록된 카드를 선택하신 뒤 할부개월수는 일시불로 선택해주세요.



[SK 스토아] 모바일에서 로그인이 안 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정확한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했는데도 계속 로그인이 안 된다면
아래와 같이 OS별 스마트폰 설정 값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드로이드폰]
예) 갤럭시폰으로 안내 드리니 참고해주세요.
① 홈 화면의 Chrome 앱을 실행해주세요.
② 우측 상단의 더보기에서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③ 사이트 설정에서 [자바스크립트 허용] 및 [쿠키 허용] 항목에 체크해주세요.

[아이폰]
① 홈 화면의 [설정] 메뉴에서 [Safari]를 선택해주세요.
② 아래와 같이 항목을 설정해주세요.
   · 쿠키 : [쿠키 차단] 허용으로 설정
   · JavaScript : [고급 > JavaScript] 허용으로 설정
③ 브라우저 쿠키 설정이 변경되었으니 재로그인 해주세요.



[SK 스토아] 멀티 배송이나 선물하기를 했을 때에도 배송비가 착불인 경우가 있나요?
여러 곳으로 배송하기, 선물하기 서비스는 착불 상품 주문은 하실 수 없습니다.



[SK 스토아] TV 회원 인증이 뭔가요?
상담원, ARS, 리모콘 등으로 기존에 SK스토아 주문을 하셨던 회원이 기존 주문 실적을 가지고 모바일 회원으로 가입하시려면 TV회원 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로 조회하면 되고 동일한 정보가 여러개 있으신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1566-0106)


[SK 스토아] TV 회원인데 상품평을 쓸 수 있나요?
로그인 화면 아래에 TV회원 인증 버튼을 누르시고 모바일회원 전환을 하시면 기존에 주문하신 내역에 대해 상품평을 작성하실 수 있어요.



[SK 스토아]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SK스토아의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상품할인, 이벤트, 적립혜택 등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수신동의를 해주시면 누구보다 빠르게 알림을 받으실 수 있구요.
방송알림을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의 방송시간도 알려드립니다.


[SK 스토아] 다른 사람 이름으로 이메일이나 문자가 옵니다.
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이메일 주소나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해, 다른 분의 이름으로 받으시는 경우가 아주 간혹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잘못된 메일이 수신되는 경우, 고객센터(1566-0106)으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