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비회원 로그인 후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의 주문번호와 주문시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비회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무통장입금은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무통장입금은 주문 완료 후 4일 이내(주말, 공휴일 포함) 입금해야 합니다.
기한 내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면 주문 건은 자동 취소됩니다.
[SK 스토아] 취소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취소 처리 완료 후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 1:1 문의 게시판에 받으신 택배사와 운송장 번호를 기재해서 문의해주세요.
[SK 스토아] 반품/교환 배송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반품/교환 배송비는 환불금 차감 또는 신용카드 결제, 무통장입금 등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쿠폰 제외 상품이 있나요?
당사/협력사 사정 또는 할인 금지 품목, 이벤트 형태에 따라 쿠폰 적용 대상은 매번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쿠폰의 쿠폰적용상품 보기 기능을 통해 쿠폰이 적용되는 상품 내역의 확인이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비회원으로 주문 시 배송조회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비회원 로그인 후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의 주문번호와 주문시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을 통해 비회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무통장입금할 때, 주문자와 다른 이름으로 입금해도 되나요?
주문자 이름과 상관없이 금액만 일치하면 정상 입금 처리됩니다.
[SK 스토아]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나 선택한 옵션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변경 가능합니다.
로그인 > 주문/배송 > 주문/배송현황 메뉴에서 “배송지변경, 옵션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교환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로그인 > 주문/배송 > 주문/배송현황 메뉴에서 “교환신청”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유와 내용 작성 후 신청 완료를 합니다.
상담원이 확인하여 1~2일 이내(영업일 기준) 답변을 드립니다.
[SK 스토아] SKPAY POINT 가 뭔가요?
SKPAY POINT는 SKPAY 에서 운영하는 포인트 시스템입니다.
SK스토아에서는 SKPAY 로 결제하신 경우, OK캐시백 기본적립과 동일한 포인트를 SKPAY POINT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