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FAQ]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추적이 안 돼요.

[SK 스토아] 배송조회를 했는데 배송추적이 안 돼요.
판매자가 빠른 배송을 위해 송장을 먼저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실제로 발송되기까지 잠시 배송추적이 되지 않지만, 보통 송장번호가 올라온 당일 발송 처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만약 장시간이 지나도록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발송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K 스토아]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다른 방법으로 환불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하는 경우, 카드 승인내역을 취소하는 방법으로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
현금, 적립금 등의 기타 방법으로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SK 스토아]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이페이지>적립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찾기버튼을 누르신 후 비밀번호 찾기 방법을 선택 후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해주세요.



[SK 스토아]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을 수 있나요?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지 않으며 대신 카드 매출전표가 발행됩니다.
카드 매출전표는 세금계산서 대용으로 매입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구성원 할인을 받으면 제휴 할인은 못 받나요?
구성원 탭이 선택된 상태의 주문서에서는 제휴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휴 할인을 받고자 하시는 경우 일반 탭을 선택하시면 구성원이시라 해도 제휴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이벤트 내용에 따라 제휴 할인을 받는 경우, 대상에서 제외되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SK 스토아] 주문 후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 변경이 가능한가요?
할부 개월 수 변경은 결제변경 기능을 통하시거나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재결제를 진행하시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입니다.



[SK 스토아] 도서 산간지역 추가 배송비 부과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도서 산간지역 배송을 위한 추가 배송비는 각 상품별로 상이하며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대금이 청구되었어요.
카드 승인 취소에 대한 환불 처리는 카드사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금 출금 후 카드승인 취소가 이루어진 경우 다음 달 해당 카드사에서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