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FAQ]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SK 스토아]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자동주문전화를 이용하실 때에는 안내멘트에 따라 적립금 사용을 선택해주시면 되고, 상담원 주문 시에는 적립금 사용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간편구매(TV)나 모바일웹, PC몰의 경우 주문페이지에서 직접 적립금을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이벤트별로 적립금 지급일이 다릅니다. 이벤트 페이지 또는 공지사항의 이벤트 안내에 표기된 지급일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SK 스토아]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회원탈퇴”를 클릭 후 유의사항 및 사유를 입력 후 탈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SK 스토아]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발급받고 싶어요.

신용카드로 결제 시에는 카드 매출전표가 자동 발급됩니다.
사용하신 카드사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구성원 인증은 한번 하면 계속 유지되나요?

사번으로 구성원 인증을 하는 관계사의 경우에는 재직 중인 상태라면 구성원 인증이 1년마다 자동으로 갱신되어 재인증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러나 이메일 인증 대상인 관계사의 구성원이신 경우에는 문자로 재인증 하시라 알림을 드리고 있고 해당 문자의 링크로 인입하셔서 @sk.com 이메일을 수신하시는 방식으로 재인증을 하셔야 구성원 인증 상태가 1년간 추가로 유지됩니다.

재인증을 하지 않으시면 구성원 인증하신 날로부터 1년 뒤 인증이 만료됩니다.
인증이 만료되셨다고 해도 추후 재인증은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카드 일시불로 결제하면 혜택이 있나요?
일부 상품의 경우 일시불 결제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상품정보에서 “일시불 할인”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스토아]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했는지 알 수 있나요?
회원가입 시 "결제/배송/반품/교환/환불 등과 관련된 SMS, MMS, e-mail 수신동의”에 동의한 경우, 판매자가 상품 발송 시 SMS 및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SK 스토아] 주문을 취소했는데, 주문에 사용한 쿠폰은 재발급되나요?
취소 시, 취소 시점에 쿠폰 사용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주문에 사용했던 쿠폰은 재발급 됩니다.
(단, 복수 상품 주문 시에는 복수 상품 모두 취소 시에만 재발급 됩니다.)



[SK 스토아] 적립금에 유효기간이 있나요?
적립금의 사용가능기간(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24개월입니다.
단, 이벤트 등으로 지급된 적립금은 이벤트에 명시된 기간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