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FAQ] 구성원 할인 한도가 있나요?

[SK 스토아] 구성원 할인 한도가 있나요?
1년마다 구성원이 SK스토아에서 주문하실 수 있는 구매한도가 있습니다.
판매가 기준 한도 차감되며 한도 소진시 구성원 할인을 추가로 받으실 수 없고 일반 구매만 가능합니다.

단, 한 주문에 여러 가지의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구성원 할인이 적용된 상품의 판매가만 차감됩니다.



[SK 스토아]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
5만원 이상 신용카드 결제하실 경우 할부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배송비는 어떻게 부담하나요?
무료 배송: 판매자가 배송비 부담하여 구매자 배송비 부담 없음
상품 주문 시 결제(선결제): 상품 금액과 함께 결제
상품 수령 시 결제(착불): 상품 수령 시 배송기사 혹은 판매자에게 계좌 입금




[SK 스토아] 실시간계좌이체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한 주문 건을 취소하는 경우, 당일/익일 취소와 상관없이 3영업일 이내 환급됩니다.



[SK 스토아] 회원 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나요?
회원 1명당 1개 아이디만 사용하시는 것을 권고합니다.
본인인증한 아이디는 1명당 1개만 허용하고 있으며 본인인증하지 않은 아이디로는 OK캐시백 적립/사용,SKPAY 결제수단 사용, 신규가입쿠폰 발급, 상품권 구매, 단순 응모형 이벤트 참여 등에 제한이 있습니다.



[SK 스토아] 세금계산서를 발급받고 싶어요.

현금영수증 발급 구분을 “사업자 지출증빙용”으로 선택하신 후, 발급받으시면 세금계산서와 동일한 효력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구성원 주문시 유의사항이 있나요?
구성원 할인은 SK스토아가 SK그룹 구성원 대상으로 추가 할인을 적용해드리는 정책입니다.
구성원 본인 및 직계 가족이 사용할 상품에 대해 주문을 해주시기 바라며 구성원 인증시 관련 사항에 대해 'SK구성원 할인제도 준수사항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에 대해 필수 동의를 해야 구성원 인증이 가능합니다.
전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SK구성원 할인제도 준수사항 동의]
SK스토아는 SK 그룹사 임직원 여러분의 복리 증진을 위하여 구성원 할인 혜택을 제공해 드리고 있는바, 구성원은 아래 조건을 준수하여 본 제도의 취지에 부합되도록 할인 혜택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임직원 본인 및 직계 부양가족(이하 ‘임직원 등’이라 함)이 직접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하는 경우에 한하여 적용되며, 기타 목적의 구매는 일반 고객 가격으로 주문하여야 합니다.
 2. 임직원 계정(아이디, 비밀번호)을 타인에게 양도, 대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3. 본 제도를 악용하여 임직원 등의 실사용 목적 이외에 영리 목적 등으로 제품을 다량 구매 후 재판매하거나 임직원 할인가를 외부에 노출하는 행위는 정상적인 유통질서를 저해하고 브랜드 가치를 훼손하는 행위로서 엄격히 금지됩니다.
 4. 상기 조항 위반시 SK스토아는 이용 약관 제7조 제4항에 의거 당해 임직원의 회원 자격 상실 이외에 구성원 할인 혜택 취소에 따른 정상가와의 차액 소급 징구 및 손해배상 청구, 소속 회사에 관련 내용 통보를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은 SK 그룹사 임직원으로서 본 제도의 취지를 이해하고 상기 내용을 숙지하여 이를 준수할 것에 동의합니다. (구성원 인증 최초 1회 필수 동의)



[SK 스토아] 체크카드도 할부로 결제할 수 있나요?

체크카드는 고객님께서 소지하신 통장의 잔액으로 결제하는 카드입니다.
따라서 할부 결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