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FAQ] 개명을 했는데 이름을 바꿀 수 있나요?

[SK 스토아] 개명을 했는데 이름을 바꿀 수 있나요?
실명이 변경된 경우 고객센터(1566-0106) 를 통해 확인 후 변경해드리고 있으니 연락해주세요.



[SK 스토아] 회원 등급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SK스토아 고객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회원 등급별 혜택을 제공합니다.

- 등급 변경 : 매월 1일자
- 등급 선정 기준 : 최근 6개월 주문건수, 실결제금액의 합계에 따라 등급 산정
  (최근 6개월 전 16일부터 전월 15일까지의 주문 대상, 취소/반품 제외)
※ 주문건수는 주문번호 갯수이며, 상담신청 주문 제외

- 등급 혜택 적용 기간 : 매일 1일 오전 10시 이후 ~ 매일 말일 자정
- 등급 혜택 적용 대상 : PC몰, 모바일몰 바로방문 주문



[SK 스토아] 회원 등급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SK스토아에 로그인하시면 마이페이지에서 회원 등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다음달 1일에 변경될 예상 등급의 조회도 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등급할인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등급할인권은 상품에 기본 적용된 모든 할인을 적용하고 난 다음 보유한 등급할인권 한도 내에서 5% 를 추가할인해드리는 제도입니다. 등급할인권 잔액이 없으시거나, 등급할인 제외 상품은 할인되지 않습니다.



[SK 스토아] 무료배송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배송비를 지불해야 하는 주문을 하실 경우, 최대1만원까지 주문서에서 무료배송쿠폰을 적용해서 배송비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설치상품, 착불, 상품별 배송비, 주문수량별 배송비 상품, 일부 무료배송쿠폰 불가상품 에는 무료배송 쿠폰의 사용이 불가하며, 이 상품이 포함된 주문을 하실 때에도 무료배송 쿠폰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그러한 경우 무료배송 쿠폰 사용이 가능한 상품들로 개별 주문해주세요.



[SK 스토아] 무료반품 3회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배송받으신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는 경우 VIP 등급 고객에 한해 월3회 무료반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매월 3회에 한해 반품비용을 지원해드립니다.
단, 설치 상품과 반품비 2만원을 초과하는 경우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SK 스토아] T 아이디로 로그인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T 아이디로 로그인은 고객님의 T 아이디 정보를 가지고 SK스토아를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미 SK스토아 회원이시라면, T 아이디로 간편로그인 설정이 가능하시고 SK스토아 회원이 아니시면 T 아이디 로그인 후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T 아이디로 회원가입, 로그인이 안되는 것은 왜 그런가요?
SK스토아를 이용하실 수 있는 T아이디는 본인인증정보가 있는 실명 계정, 14세 이상 계정, 정상 계정에 한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아이디 관련 정보는 http://skt-id.c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T 아이디 간편 로그인은 뭔가요? 또 해제할 수는 없나요?
T아이디 간편 로그인은 T아이디 로그인을 통해 SK스토아를 이용하실 수 있는 기능입니다.
SK스토아의 아이디, 비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셔도 자주 이용하시는 T 아이디 정보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T 아이디 간편 로그인을 사용하고 싶거나, 사용을 중지하고 싶으시면 마이페이지 > 간편 로그인 설정 (APP에서는 설정) 메뉴에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