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 사이렌오더>주문/전송 ] [사이렌오더] GPS 인식이 잘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starbucks [ 사이렌오더>주문/전송 ] [사이렌오더] GPS 인식이 잘 안 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GPS 설정이 켜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GPS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라면, 휴대폰 GPS 센서에 문제가 있거나 GPS 인식이 어려운 실내일 수 있습니다.
다른 장소에서 GPS 인식을 시도하시거나 매장 내부에서 직접 주문을 전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주문/전송 ] [사이렌오더] 매장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사이렌 오더 화면 하단의 매장 표시 바 버튼을 누르시면 언제든 방문 예정 매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 및 결제하기 단계에서도 결제 및 주문하기 전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주문이 완료된 이후에는 매장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주문/전송 ] [사이렌오더] 매장에 들어와 있는데도 매장 인식이 불가능 합니다.
현재 매장 위치는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고주파 장비를 통해 우선 인식하게 됩니다.

마이크 기능이 켜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매장의 위치가 인식되지 않는 경우라면, 매장 인식이 불가능한 일부 지역(파티션 바로 뒤, 구석 자리 등)일 수 있습니다.

매장의 POS 주변에서 다시 한 번 매장 인식을 시도해주시기 바라며, 지속적으로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매장의 에스프레소 머신 뒤쪽이나 컨디먼트 바에 비치된 매장 인식용 QR코드를 이용하거나 매장 외부에서 주문하기 기능을 이용하여 주문을 전송 해 주시기 바랍니다.



starbucks [ 시스템>Application ]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실행하니 '마이크'에 대한 권한을 요구합니다. 어떤 목적으로 권한이 필요한가요?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이용 시, 현재 위치한 매장을 인식하는 과정에서 마이크를 사용하게 됩니다.
마이크에 대한 권한을 승인하시지 않는 경우에는 애플리케이션 실행 시 현재 매장의 이름을 인식할 수 없고, 사이렌 오더 시, 현재 매장이 자동 선택되지 않습니다.



starbucks [ 시스템>Application ] [애플리케이션] 스타벅스 매장찾기 기능은 무엇인가요?
스타벅스 APP 첫 화면에서 우측 하단에 ‘Other’ -> ‘매장 정보’ 메뉴를 통해 스타벅스 매장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매장 찾기는 현재 있는 곳을 기반으로 근처 매장을 찾을 수 있으며 매장명, 주소 등 키워드 검색을 통해서 원하는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결제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 결제 및 주문은 어떻게 취소할 수 있나요?
사이렌 오더는 주문 즉시 메뉴가 준비되기 때문에 결제 이후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결제 ] [사이렌오더]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여 원두를 주문하였는데 환불할 수 있나요?
그라인드 하지 않은 미 개봉 원두는 주문일로부터 14일 이내, 영수증을 소지하여 해당 매장에 방문하시면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라인드된 원두는 개봉되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starbucks [ 사이렌오더>결제 ] [사이렌오더] 지금까지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내역을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최근 1년까지 사이렌 오더 주문내역을 히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치: 스타벅스 앱 하단 메뉴 > Other > 히스토리

단, 로그인을 하지 않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APP 삭제 시에 모든 이력이 초기화되며 홈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을 전자영수증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Customer Service 비회원 전자영수증 조회]에서 결제 수단, 거래일자, 카드번호, 결제금액 등을 입력하여 주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출처: starbucks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tarbucks.co.kr/util/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