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회원 탈퇴가 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 중이거나 반품처리 등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완료 후에 탈퇴 처리가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같은 구성원 정보를 여러 아이디에 인증할 수도 있나요?
구성원 인증은 하나의 아이디에만 허용합니다.
예를 들어 SK스토아의 홍길동 구성원이 ABC라는 아이디에 구성원 인증을 했다면 해당 구성원 정보로는 다른 아이디에 구성원 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SK 스토아]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모바일, PC주문서에서 무료배송 상품에 한해 여러곳으로 보내기 주문이 가능하며 최대 5곳의 배송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주문을 취소할 때, 선결제한 배송비는 어떻게 환불받나요?
주문한 상품을 전체 취소하는 경우, 선결제한 배송비는 함께 환불됩니다.
단, 부분 취소하여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는 경우 취소원인을 제공한 측에서 부담하며 고객님 책임 사유라면 환불금액에서 추가 배송비가 차감된 후 환불됩니다.
[SK 스토아] 적립금을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나요?
적립금은 현금화할 수 없습니다. 또한 적립금으로 구매하신 상품을 환불하시는 경우에도 적립금은 적립금으로만 환불됩니다.
[SK 스토아] 회원 탈퇴 후 적립금이나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 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삭제되어 사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SK 스토아] 구성원 할인은 모바일, PC몰에서만 가능한가요?
구성원 할인은 모바일, PC몰에서만 가능합니다.
즉 상담원, ARS 주문시에는 구성원 할인을 적용한 주문을 하실 수 없고 일반 주문만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실시간 계좌이체 시, 타인의 계좌로 결제할 수 있나요?
구매자와 계좌주가 다르더라도 결제를 진행할 예금주의 계좌번호, 통장 비밀번호, 공인인증서 정보가 모두 일치하는 경우 결제가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상품의 부피 또는 재고에 따라 개별 배송될 수 있습니다.
상품 배송이 누락된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하여 재배송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SK 스토아] 상품을 반품할 때, 제가 이용하는 택배로 보내도 되나요?
원활한 반품 진행을 위해 판매자가 이용중인 배송업체를 통해 상품을 반품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와 협의 없이 타 배송업체로 반품하는 경우 반송처리될 수 있으며, 이때 추가 발생된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보다 빠른 반품 처리를 위해 판매자가 이용중인 배송업체를 통해 반송 부탁드립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