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FAQ]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SK 스토아] 쿠폰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마이페이지>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회원 탈퇴 후 회원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 탈퇴 후 30일 이내에는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
 


[SK 스토아] 구성원은 무조건 VIP 회원이 되나요?

아닙니다. 구성원 인증과 회원 등급은 관계가 없습니다.
스토아 회원 등급은 최근6개월 주문실적에 따라 부여됩니다.
즉, 신규가입 후 구성원 인증을 하시면 주문실적이 없으시기 때문에  FAMILY 등급이 부여되며 일반 회원과 동일한 기준으로 회원등급을 부여받으시게 됩니다.



[SK 스토아] 실시간 계좌이체 한도는 얼마인가요?
1일 이체한도는 200만원 입니다.
결제금액이 200만원 이상인 경우 무통장입금 또는 신용카드로 결제해주세요.



[SK 스토아]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배송된 상품이 주문한 상품과 다를 경우, 반품 또는 교환을 신청하여 주시고 사유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스토아]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배송 완료 후 14일 이내(주말/공휴일 포함) 반품이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쿠폰은 사용 조건이 있나요?
쿠폰은 주문하는 매체에 따라 사용처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전체 주문 매체에 적용되는 경우도 있고, 모바일, PC몰 주문시에만 사용 가능하신 경우도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주문매체는 마이페이지 > 쿠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쿠폰마다 만료일자가 있어 만료일 이후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최대 할인금액, 최소 주문금액 등의 정보도 마이페이지 > 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회원 아이디는 변경할 수 있나요?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 스토아] sk.com 이메일 인증하라고 하는데 이메일 도메인 수정은 안되나요?
네 관계사별로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는 @ 뒤의 주소가 정해져 있습니다.
대부분  @sk.com 인데요.

해당 관계사의 구성원 중  @sk.com 이메일 주소를 보유하신 분만 구성원 인증이 가능합니다.

특정 관계사의 경우 @SK.COM 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스토어가 있는데요. 그 경우는 관계사 기준으로 @ONESTORE.CO.KR 식으로 특정 도메인을 셋팅해드립니다.

즉, 개인별로 @NAVER.COM 같은 특정 도메인의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구성원 인증을 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고 관계사별로 특정 도메인의 이메일 주소만 구성원 인증에 사용하실 수 있게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