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FAQ] OK캐시백, 적립금으로 결제한 금액은 OK캐시백 기본 적립이 안되나요?

[SK 스토아] OK캐시백, 적립금으로 결제한 금액은 OK캐시백 기본 적립이 안되나요?
네. OK캐시백 적립 기준은 총결제금액에서 OK캐시백, 적립금, SK스토아 상품권 등으로 결제하신 금액을 제외한 실결제금액을 대상으로 합니다. (부가세 10% 제외한 금액 기준)
즉, 상품을 주문하시면서 OK캐시백이나 적립금으로 전액 결제하셨다면 OK캐시백 기본 적립 대상 금액인 실결제금액이 0원이라 OK캐시백 기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만약 위의 경우 일부만 OK캐시백이나 적립금 또는 SK스토아 상품권으로 결제를 하시고 나머지는 신용카드나 현금 등으로 결제하셨다면 신용카드, 현금 결제 금액 대해서는 OK캐시백 적립이 됩니다.


[SK 스토아] 탈퇴할 때 사용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 30일 후 재가입 시에는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현금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으로 상품을 결제 시 자동으로 신청되며 현금영수증을 원하지 않을 경우 “미발행”을 선택하면 발급되지 않습니다.



[SK 스토아]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상품의 평균 배송일은 보통 판매자가 주문내역을 확인한 날로부터 약 3~5 영업일 정도(주말/공휴일 제외) 소요됩니다.
또한 정확한 배송일정은 상품 상세페이지 “배송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사번을 맞게 넣었는데 자꾸 틀렸다고 하는데요
사번은 TOKTOK의 마이페이지를 조회하면 사번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계사마다 제공하는 TOKTOK 마이페이지의 정보가 달라서 안보이시는 경우도 있을 수 있는데요.
각 관계사 인사팀 등으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일부 관계사의 경우 사번이 ABC123 이라면 123만 입력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대로 아래 관계사의 경우에는 사번앞에 영문을 붙여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SK텔레시스 구성원이고 사번을 123으로 알고 계시다면 ksts123 으로 입력해주세요.

어떠한 방법으로도 사번인증이 안되시는 경우 1:1문의글을 남겨주세요.  

▶ 1:1 문의 하기
https://m.skstoa.com/customer/counsel/write



[SK 스토아] SK스토아 상품권 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주문서에서 결제수단이 보이지 않아요

SK스토아 상품권은 상품권 금액의 분할 사용이 불가합니다.
그래서 1가지 상품을 1개 주문하시는 경우에만 사용가능하며 주문서에서 결제수단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SK 스토아] 여러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여러가지 결제수단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주결제수단은 한 주문에 한 가지만 사용 가능합니다.
단, OK캐시백, 적립금 등의 포인트는 주결제수단과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상품의 기본 적립은 실결제금액 기준으로 이루어지며 이벤트 적립의 경우 행사마다 상이할 수 있으니 유의사항을 참고해주세요.



[SK 스토아]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준비중”으로 표시됩니다.
“상품준비중” 단계는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 건을 확인 후, 상품의 배송을 위해 준비 중인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 폭주로 인하여 재 고확보가 어려울 경우 “상품준비중” 단계가 길어져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재고 및 정확한 배송현황은 판매자에게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