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상품의 배송지연인데 판매자가 연락이 안 돼요.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상품 Q&A 또는 1:1문의를 통해 문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판매자가 답변을 등록하면 문의하실 때 선택하신 SMS 또는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SK 스토아]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환불은 취소완료 후 약 5~7 영업일 후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OK캐쉬백 포인트는 언제 환불되나요?
OK캐쉬백 포인트로 결제한 상품은 취소 또는 반품할 경우, 결제한 금액만큼 “즉시 적립”으로 환불됩니다.
[SK 스토아] 회원가입 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 되어야 회원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현금영수증을 이미 발급받았는데, 용도 변경을 할 수 있나요?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를 통해서 용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 > 소비자 > 사용내역조회 > 용도일괄변경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여러 상품을 한 번에 결제했는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취소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우리 회사가 구성원 인증 가능한 관계사 리스트에 없습니다. 추가해주세요
우리 회사가 구성원 인증 가능한 관계사 리스트에 없는 경우
1:1문의 > 회원 문의로 요청해주세요.
[SK 스토아]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주문/결제할 수 있나요?
네. 고객센터를 통해서 유선으로 상품의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일부 이벤트 및 OK캐시백 포인트 결제/적립, 할인, 청구할인 등의 기준이 상담원 주문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SK스토아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입니다.
[SK 스토아] 주문한 상품이 언제 도착할지 알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는 로그인 후 주문내역에서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 후 택배사 또는 담당 택배기사에게 연락하시면 좀 더 정확한 도착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신용카드 승인취소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카드 승인취소 내역은 취소완료 후, 5~7 영업일 후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환불 기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SK 스토아] OK캐쉬백 비밀번호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OK캐쉬백 APP이나 사이트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
판매자와 연락이 어려운 경우, 상품 Q&A 또는 1:1문의를 통해 문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판매자가 답변을 등록하면 문의하실 때 선택하신 SMS 또는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SK 스토아] 신용카드 결제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환불은 취소완료 후 약 5~7 영업일 후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OK캐쉬백 포인트는 언제 환불되나요?
OK캐쉬백 포인트로 결제한 상품은 취소 또는 반품할 경우, 결제한 금액만큼 “즉시 적립”으로 환불됩니다.
[SK 스토아] 회원가입 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 되어야 회원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현금영수증을 이미 발급받았는데, 용도 변경을 할 수 있나요?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를 통해서 용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국세청 현금영수증 사이트 > 소비자 > 사용내역조회 > 용도일괄변경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여러 상품을 한 번에 결제했는데, 부분취소가 가능한가요?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취소 가능하며 부분취소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가능합니다.
[SK 스토아] 우리 회사가 구성원 인증 가능한 관계사 리스트에 없습니다. 추가해주세요
우리 회사가 구성원 인증 가능한 관계사 리스트에 없는 경우
1:1문의 > 회원 문의로 요청해주세요.
[SK 스토아]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주문/결제할 수 있나요?
네. 고객센터를 통해서 유선으로 상품의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일부 이벤트 및 OK캐시백 포인트 결제/적립, 할인, 청구할인 등의 기준이 상담원 주문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SK스토아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입니다.
[SK 스토아] 주문한 상품이 언제 도착할지 알고 싶어요.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는 로그인 후 주문내역에서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 후 택배사 또는 담당 택배기사에게 연락하시면 좀 더 정확한 도착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스토아] 신용카드 승인취소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카드 승인취소 내역은 취소완료 후, 5~7 영업일 후 해당 카드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환불 기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드사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해당 카드사로 문의 바랍니다.
[SK 스토아] OK캐쉬백 비밀번호는 어떻게 등록하나요?
OK캐쉬백 APP이나 사이트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