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아] 상품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의 A/S는 판매자 및 제조업체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 확인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스토아] 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
SK스토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용카드 : 국내에서 발행한 신용카드로 결제 (해외 신용카드는 사용 불가)
2. 실시간 계좌이체 : 고객님의 계좌에서 결제금액을 실시간으로 인출하여 결제
3. 무통장입금 : SK스토아에서 발급하는 가상전용계좌(1인 1구좌)로 입금
4. 즉시결제 : SK스토아에 한 번 카드 등록하면 이후는 지문만으로 결제
5. 간편결제 : 카카오페이/PAYCO/삼성페이(안드로이드)
[SK 스토아] 구성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구성원 인증은 스토아 회원 가입을 하시고
아래의 구성원 인증 페이지에서 소속사와 사번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https://skstoa.com/member/em-confirm
일부 소속사의 경우, @sk.com 이메일을 수신하여 구성원 인증을 하시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인증해주세요.
대부분 @sk.com 인데요.
해당 관계사의 구성원 중 @sk.com 이메일 주소를 보유하신 분만 구성원 인증이 가능합니다.
특정 관계사의 경우 @sk.com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스토어가 있는데요.
그 경우는 관계사 기준으로 @ONESTORE.CO.KR 식으로 특정 도메인을 셋팅해드립니다.
즉, 개인별로 @NAVER.COM 같은 특정 도메인의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구성원 인증을 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고 관계사별로 특정 도메인의 이메일 주소만 구성원 인증에 사용하실 수 있게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SK 스토아] 주문 이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수단 변경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에서 주문별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 결제로만 변경가능합니다.
주문 후 특정시간 이후는 변경이 불가하니 결제수단 변경 버튼이 보이시지 않거나 신용카드 외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SK 스토아]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
판매자에 따라 배송업체가 각각 다르게 운영되고 있으며 시스템 현황과 실제 배송 현황이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택배기사분이 방문하였으나 부재인 경우, 경비실 및 이웃 등에게 임의 배송 후 “배송완료”로 표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SK 스토아] 주문한 상품을 취소했는데 제대로 취소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 취소 시, 취소내역이 SMS으로 고객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또한 로그인 > 주문/배송 > 취소/교환/반품현황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
상품의 A/S는 판매자 및 제조업체를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상세페이지 확인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K 스토아] 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
SK스토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신용카드 : 국내에서 발행한 신용카드로 결제 (해외 신용카드는 사용 불가)
2. 실시간 계좌이체 : 고객님의 계좌에서 결제금액을 실시간으로 인출하여 결제
3. 무통장입금 : SK스토아에서 발급하는 가상전용계좌(1인 1구좌)로 입금
4. 즉시결제 : SK스토아에 한 번 카드 등록하면 이후는 지문만으로 결제
5. 간편결제 : 카카오페이/PAYCO/삼성페이(안드로이드)
[SK 스토아] 구성원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구성원 인증은 스토아 회원 가입을 하시고
아래의 구성원 인증 페이지에서 소속사와 사번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https://skstoa.com/member/em-confirm
일부 소속사의 경우, @sk.com 이메일을 수신하여 구성원 인증을 하시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셔서 인증해주세요.
대부분 @sk.com 인데요.
해당 관계사의 구성원 중 @sk.com 이메일 주소를 보유하신 분만 구성원 인증이 가능합니다.
특정 관계사의 경우 @sk.com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원스토어가 있는데요.
그 경우는 관계사 기준으로 @ONESTORE.CO.KR 식으로 특정 도메인을 셋팅해드립니다.
즉, 개인별로 @NAVER.COM 같은 특정 도메인의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구성원 인증을 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고 관계사별로 특정 도메인의 이메일 주소만 구성원 인증에 사용하실 수 있게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SK 스토아] 주문 이후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결제수단 변경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현황에서 주문별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 결제로만 변경가능합니다.
주문 후 특정시간 이후는 변경이 불가하니 결제수단 변경 버튼이 보이시지 않거나 신용카드 외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변경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SK 스토아] 주문한 상품을 아직 못 받았는데 “배송완료”로 표시되어 있어요.
판매자에 따라 배송업체가 각각 다르게 운영되고 있으며 시스템 현황과 실제 배송 현황이 다른 경우도 있습니다.
택배기사분이 방문하였으나 부재인 경우, 경비실 및 이웃 등에게 임의 배송 후 “배송완료”로 표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SK 스토아] 주문한 상품을 취소했는데 제대로 취소되었는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 취소 시, 취소내역이 SMS으로 고객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또한 로그인 > 주문/배송 > 취소/교환/반품현황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SK 스토아 자주묻는 질문 http://www.skstoa.com/customer/faqlist?FAQ_CODE=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