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음성서비스가 되나요?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음성서비스가 되나요?

열림 또는 잠금 시, 건전지 교체 시, 화재 위험 감지 시 등 음성으로 안내되며, 음량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AI리모컨] 동시모드 또는 조건모드를 만들었는데, AI리모컨에 등록한 가전제품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AI리모컨이나 연결된 가전제품 전원이 꺼진 상태일 수 있습니다.

AI리모컨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또한 실행하려는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플러그 또는 멀티탭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문제가 계속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무료)로 문의하세요.

 

 

 

 

U+스마트홈 [도어센서_Easy 전용] 앱에서 도어센서 이미지에 연결 끊김 아이콘이 계속 떠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문을 닫았을 때 센서와 자석 간격이 22mm 이내인지 확인해 주세요.

금속성인 문 또는 창문에 설치한 경우 10mm 이내로 부착해야 합니다.

        

- 도어센서를 맘카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도어센서의 측면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 기기의 남은 배터리양을 확인해주세요.

기기 측면 버튼을 한번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는다면, 배터리를 교체해주셔야 합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도어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도어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도어센서의 측면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U+스마트홈 [간식로봇] 간식로봇이나 원격급식기를 1대 더 추가하고 싶은데 가능하나요?

추가 가능하며, 1대당 요금은 월 3,300원(3년 약정 기준. VAT 포함) 입니다.

 

 

 

U+스마트홈 [LG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꼭 유료 가입을 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기기 위치를 옮겨도 상관없나요?

기기 위치를 옮겨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무선공유기와의 거리나 댁내 구조에 따라 음영지역에 놓여지게 될 경우, 원격 제어가 안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주세요.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 U+스마트홈 앱으로 가스밸브를 열 수 있나요?

안전성 측면에서 가스밸브 열림 기능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