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등록한 알람을 삭제하고 싶어요.

U+스마트홈[U+스마트홈 우리집AI] 등록한 알람을 삭제하고 싶어요.

네이버 클로바 앱 메인화면 하단의 [MY] → [알람]에서 삭제해 주세요.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충전기 등 액세서리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나요?

클로바 프렌즈+ 및 클로바 프렌즈+ 미니의 액세서리만 별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려면, 제조사 인포마크 고객센터 0505-555-0504에 문의해 주세요.

 

 

 

U+스마트홈 [간편버튼] 동시실행을 만들 때, 스위치는 몇 개까지 연결할 수 있나요?

개수에 상관없이 사용 중인 스위치 모두를 동시실행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조도센서_Easy 전용] 조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조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조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조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조도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조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3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U+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 LED 램프에 빨간색 불이 4~5초 정보 깜박거립니다. 문제가 생긴 건가요?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AAA 배터리 2개를 교체해주세요.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LG생활건강샵과 U+패밀리샵은 같은 쇼핑몰인가요?

동일한 쇼핑몰이며, 할인 혜택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상품에 가입한 고객은 LG생활건강샵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5천원의 통신료가 할인됩니다.

   

※ U+멤버십 카드 정보를 등록하면 LG생활건강샵에서 멤버십 등급에 따라 할인율이 적용되어 포인트가 자동 차감됩니다.

 

 

 

U+스마트홈 [맘카 Easy2] 영상을 가족들이 각자의 휴대폰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나요?

네. U+스마트홈 Easy 앱은 아이디 한 개로 여러 대의 휴대폰에서 동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가입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가족과 공유하여 영상을 동시에 확인해 보세요.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