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스마트홈 [U+스마트홈 우리집AI] 모든 U+tv와 스마트홈 스피커를 연결할 수 있나요?
U+tv UHD1과 UHD2, UHD3, Soundbar, Woofer, Woofer IoT 총 6가지만 지원합니다.
U+스마트홈 [간식로봇] 배변판이 애완동물의 활동범위내에 있습니다. 간식로봇이 배변판을 인식하고 피할 수 있나요?
간식로봇은 최소한의 공간 인식 능력이 있지만, 지도화하여 저장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배변판 등 간식로봇이 침범하면 안 되는 공간과 놀이 공간의 분리가 필요합니다.
U+스마트홈 [2단계 인증] 가족의 U+ID를 함께 사용하고 있는데, 2단계 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인증화면에서 [인증번호받기] 버튼을 누르면 U+ID 가입자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가 전송돼요.
문자메시지에 적힌 인증번호 6자리를 화면에 입력해 주시면 돼요.
U+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을 사용하는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원격급식기] 자사 무선공유기가 아닌 사설공유기로 연결한 후에 자사 홈IoT 연동이 가능한가요?
연동 가능합니다.
자사 무선공유기든 사설공유기든 무관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U+스마트홈 [간편버튼_Easy 전용] 간편버튼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간편버튼을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간편버튼을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간편버튼]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 가스잠그미를 사용하려면 아이디가 있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 중 한 가지는 꼭 필요합니다.
가스잠그미는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여 원격으로 작동할 수 있으며, U+ID 또는 휴대폰 번호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할 때 필요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