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 페이지를 이용하려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유플러스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관리]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 페이지를 이용하려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하나요?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부여 받으시려면 법인인감증명서(공공기관의 경우 공문으로 대체 가능),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관리자가 되실 분의 신분증 사본과 재직증명서,

법인폰 관리 페이지 이용 신청서(관리자 계정 신청 화면에서 다운로드 가능)가 필요합니다.

또한 U+홈페이지에 법인 OneID가 등록되어 있지 않다면 관리 페이지 이용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법인 명의의 OneID를 생성하신 후에 법인폰 관리자 권한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 명의 OneID 생성을 위해서는 정확한 법인명(공공기관명)과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가 필요하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Mobile [엠넷] Mnet APP 업데이트 해야 하나요?

안정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App 업데이트는 필수 사항입니다.
[Mnet APP > 설정 > 버전정보] 에서 현재 버전 확인 후 최신버전이 아니라면 업데이트 후 서비스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만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LG 유플러스 직영점을 통해 서비스 가입 신청 후 신청자 소속 법인폰 관리자가 유플러스 홈페이지(www.lguplus.com >> 기업>> Biz My페이지 메인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폰 관리자 승인 시 신청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안내됩니다.)
승인 문자메시지 수신 후 본인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입력하여 인증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선불폰, 해외 고객 및MVNO(알뜰폰/이동통신재판매) 가입자를 제외하고는 가입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및 이통사별로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를 설치하면 차량 배터리가 더 빨리 방전되지 않나요?

블랙박스를 설치 했을때 차량이 전력을 더 많이 소모하는 것은 맞지만, 차량이 방전되기(10.8V) 1~2일 전 수준(11.9V)에서 블랙박스 전원이 차단되면서 가입자에게 문자가 발송되기 때문에 사전에 대처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주차모드로 24시간 지속시 차량 배터리 방전보호를 위해서 자동으로 블랙박스 전원이 꺼지는 Time OFF기능을 추가로 적용하며 문자로 발송됩니다.

고객님 차량의 배터리 상태가 불안할 경우, 별도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온라인(웹사이트)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해지’의 ‘서비스해지’에서 본인확인 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인증(연산암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인증은 다음의 과정을 통해 진행 됩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이용사이트 등록
  2) 등록된 이용사이트의 기존 ID와 Password를 입력(로그인)
  3) 사이트 로그인 후 로그인플러스 인증페이지 노출
  4) ‘4자리 연산암호를 인증페이지에서 주어진 수식과 연산(계산)’하고 정답을 인증창에 입력(확인)하면 사이트 정상 로그인

      - 인증창에서 주어지는 수식은 간단한 사칙연산( -x÷)으로 로그인 시 매번 바뀜.
      - 매번 수식이 바뀌므로 정답(결과값) 또한 매번 다름(OTP 방식)

  5) 정답(연산을 거친 암호)을 잘못 입력한 경우 강화된 보안단계에 따라 서비스인증 재시도후 로그인 가능
      - 로그인플러스 인증 과정은 다음 과 같습니다.
        ① 보안1단계(연산인증) 인증 실패 (실패 알림 문자메시지 발송) > 보안 2단계

        ② 보안2단계(강화된 연산인증) 인증 실패(실패 알림 접속문자메시지) > 보안 3단계

        ③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 보안3단계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연산암호를 직접 입력하는 인증방식으로, 10회 입력실패(암호 입력 10회 오류)시

        이용사이트 로그인이 차단됩니다.

      -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은, 제휴사이트의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서비스안내>서비스이용방법’에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iPhone] 아이폰은 일반 단말과 영상통화를 할 수 없는데 영상통화 무료 요금제가 포함된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혜택이 없나요?

아이폰 자체에서 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는 것이므로, 영상통화를 대체할 별도의 혜택은 없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iPhone] 아이폰 A/S 센터는 어디에 있나요?

현재 전국 3개점에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 운영 중에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1. 서울 강남역 A/S센터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11 대건빌딩 1층, 유플러스 內 TUVA (043-716-2121)

2. 대구 동성로 A/S센터 : 대구광역시 동성로5길 중구 삼덕동1가 31, 유플러스 內 종로맥 시스템 (053-431-0607)

3. 청주 복대동 A/S센터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 42-5 1층, 유플러스 內 TUVA (02-2088-6022)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