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HD영상통화] LTE망이 아닌 3G 망에서도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3G 망에서도 영상통화는 가능합니다.
단, 고화질 영상통화가 아닌 기존 3G 영상통화를 제공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iPhone] 아이폰에서 NFC 티머니 Reader 이용이 가능한가요?
아이폰에서 NFC 티머니 Reader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모바일 티머니에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USIM 변경 전 미리 APP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거나 이미 변경했을 경우는 티머니 고객센터 혹은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여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티머니 고객센터 : 1644-0088
▶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유플러스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알뜰폰(MVNO) 고객도 이용 가능한가요?
LG 유플러스 알뜰폰(MVNO) 가입자도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단, 법인 명의 알뜰폰 고객님은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부가서비스 가입 및 이용 불가합니다.
알뜰폰 업체의 정책이므로 고객님께서 가입한 알뜰폰 업체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iPhone] 아이폰에서 USIM모바일티머니 이용이 가능한가요?
아이폰은 USIM 모바일 티머니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기존 모바일 티머니에 잔액이 남아있을 경우, USIM 변경 전 미리 APP에서 환불 신청을 하시거나 이미 변경했을 경우는 티머니 고객센터 혹은 유플러스 직영점을 방문하여 환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티머니 고객센터 : 1644-0088
▶ 직영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 및 이용 사이트의 로그인플러스 ‘서비스가입 UI(가입버튼, 메뉴, 페이지, 별도의 가입 창)’ 를 클릭하시고 가입 절차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 비용은 무료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 다운로드 및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1) 스마트폰에서 앱 마켓(Play store)에 접속
2) 간편결제매니저를 검색하여 앱 다운로드 및 설치
3) 간편결제매니저 앱 안내에 따라 비밀번호, 이메일 설정
유플러스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