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전자서명 도중 스마트인증 비밀번호가 무엇인가요?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란 USIM 스마트인증 앱에 설정된 서비스 비밀번호입니다.
USIM 스마트인증으로 전자서명 시에는 인증서의 비밀번호가 아닌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로 인증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타인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자녀폰 지킴이] 누가 가입할 수 있나요?
청소년, 성인에 관계없이 가입이 가능하나, 선불형요금(PPS) 및 법인 고객은 가입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를 해지했는데 왜 앱이 삭제가 안 되죠?
서비스 해지 시, 전산을 통한 반영에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으므로 약 15분~30분 가량 지연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Paynow(페이나우)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신용카드, 은행계좌, 휴대폰결제, U Cash 결제 등 결제정보를 미리 등록하여 결제정보 입력없이 인증번호와 가상결제번호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유플러스 Mobile [발신번호 표시] 나의 번호를 상대방에게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지요?
상대방에게 내 번호를 보이고 싶지 않을 때에만 상대방 전화번호 앞에 *23# 을 붙여서 발신하시면 발신번호 표시 제한으로 통화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스마트폰을 분실했습니다. Paynow(페이나우)를 타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는 앱 실행 시 로그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므로 타인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실행 중에도 일정 시간 미 이용 또는 대기 상태 변경 시 자동 잠금 상태가 되기 때문에 로그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비밀번호는 누적 5회 오류 입력 시 사용자 재인증을 거쳐야 사용이 가능하므로 타인의 부정 사용이 원천적으로 차단되므로 안심하고 이용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 번호이동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번호이동의 경우 기존 USIM칩을 사용할 수가 없으므로 새로 인증서를 저장하셔야 합니다.
출처: LG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