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은 무엇인가요?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보험입니다.
국내에서 발생한 피싱과 해킹으로 인해 금전적인 피해를 입으면, 보험 약관에 따라 최대 3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다른 보험계약으로 인해 보험금을 받는 경우, 금융기관 및 가해자에게 보상금을 받는 경우에는 받은 금액만큼 공제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주요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시즌 및 사회이슈에 따라 반복되는 유형을 알려주어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해당 시즌이 되거나, 관련 이슈가 발생하면 문자메시지로 경고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인증 요청은 어떻게 오나요?
인증 요청은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발송됩니다.
인증 요청 정보를 확인한 후 PASS 앱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하거나 지문, 홍채, 얼굴 인식을 하면 전자서명을 통한 인증이 완료됩니다.
향후 QR 코드를 통한 인증 요청 방식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법인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폰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인증서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PASS 앱 비밀번호가 PASS 인증서 비밀번호입니다. PASS 앱 비밀번호를 변경하세요.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PASS 앱을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해외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시간 설정을 한국 표준시간(GMT+9)에 맞춰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미성년자도 이용할 수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인증서를 이용하려면,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 주세요.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인증서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PASS 인증서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관리]→[삭제]를 눌러 삭제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안드로이드 폰의 경우 6.0이상 버전, 아이폰인 경우 iOS 9.0 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