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060정보료알리미] 이용요금 안내문자의 수신거부가 가능한가요?
2018년 8월 1일부터 가입형 부가서비스에서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로 변경되어,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2018년 8월 1일 이전에 060정보료알리미 부가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이 해지를 한 경우에도 안내 문자를 수신하게 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인증서]→[PASS 인증서 동의 철회]를 하면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2G폰 고객도 이용할 수 있나요?
2G폰 고객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PASS 앱 서비스는 3G, LTE, 5G 폰 고객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부가세 포함 월 1,650원이며, 다음 달 통신료에 포함됩니다.
월 중간에 가입하거나 해지하는 경우 사용일수만큼 요금을 계산하여 청구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국내 거주하는 외국인도 이용할 수 있나요?
외국인도 휴대폰을 통해서 본인인증 할 수 있고 PASS 앱에 가입할 수 있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휴대폰 버전을 알려 주세요.
안드로이드 4.4 버전 이상, 애플(iOS) 8.0 버전 이상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통신 3사에서 출시한 새로운 인증서 서비스로, PASS 앱을 이용해서 간편하고 안전하게 본인 확인 및 전자서명을 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최신피싱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SNS, 뉴스 등 웹사이트에 저장된 정보, 국내 금융감독원, 경찰청, 금융기관 등에 신고된 정보를 분석하여 최신 피싱 사기 유형을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주 1회 이상 문자메시지를 보내드리며,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가족보호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피싱 의심 번호와 통화가 연결되면 자동으로 보호자에게 알려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반대로, 내가 보호자가 되어 가족의 휴대폰으로 피싱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는 경우에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보호자와 보호받는 대상 모두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에 가입하고 앱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스마트피싱보호]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나요?
이용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서비스를 해지하기 전까지 24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점검 시간에는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