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모바일]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기기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기기변경은 사용하던 번호 그대로 휴대폰 단말기만 새로 구매하여 변경하는 것으로 기존 그대로 유지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기기 변경
- 스카이라이프 가입 고객이라면 기존에 사용한 유심(USIM)을 새로운 단말기에 장착 후
휴대폰 전원을 on/off 하시면 변경된 단말기로 바로 사용 가능
- 단말기 교체(구입 등) 후 스카이라이프 신규가입을 하는 경우 셀프개통 가능
※ 셀프개통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selfopen → 유심(USIM)구매/셀프개통 신청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대기시간 없이 원하는 시간에 온라인에서 유심(USIM)을 직접 개통하는 서비스로 빠르고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셀프 개통 가능 시간 (토/일 및 공휴일 가능)
- 신규가입 : 오전 9시 ~ 오후 9시
- 번호 이동 : 오전 10시 ~ 오후 8시

● 셀프개통 시 [본인 인증] 진행
- 유심(USIM) 있음 : 네이버, 신용카드, PASS계좌 인증 진행
유심(USIM) 없음 : 네이버, 아이핀, 신용카드 인증 후 가입 가능
- 본인 인증 추가 확인 : 신용카드, 네이버인증, PASS계좌 인증

● 유심(USIM) 구매 방법
: 고객센터, 편의점(이마트24, GS25), 온라인 쇼핑몰(쿠팡, 네이버, 티몬, 카카오쇼핑,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다양한 경로로 구매 가능합니다.

※ 셀프개통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selfopen → [유심(USIM)구매/셀프개통 신청]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바로 배송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바로 배송 서비스는 유심(USIM)을 2시간 내에 배송해드리는 스카이라이프의 무료배송 서비스 입니다.

● 바로 배송 유심(USIM) 서비스
- 서비스 가능 지역 :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5대 광역시(부산, 대구, 울산, 광주, 대전), 제주특별자치도
(단, 일부 상세 지역은 배송이 불가할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 시간 : 평일 22시까지 신청 시 당일 배송 가능, 이후 신청 시 익일 배송
(점심 및 저녁 피크(12~14, 18~20시)는 배송 불가)

※ 접수와 동시에 배송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소 변경은 불가하며, 배송 업체에서 배달 주문을 받기 전이면 고객센터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모바일] 미성년자, 외국인 명의로 가입할 수 있
나요?
미성년자, 외국인 모두 가입 가능합니다.

● 미성년자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의 신용도 및 가입 가능 회선을 체크 후에 본인 명의로 가입 가능합니다.
따라서 가입자 신분증, 법정 대리인 신분증 및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14세 미만은 본인 신분증 제출 제외

● 외국인
외국인 등록증이 발급된 고객님은 홈페이지를 통해 유심(USIM) 있음 : 네이버, 신용카드, PASS계좌 인증 유심(USIM) 없음 : 네이버, 아이핀, 신용카드 인증 후 가입 가능

※ 셀프개통 바로가기 : https://www.skylife.co.kr/center/info/selfopen → [유심(USIM)구매/셀프개통 신청]


출처  skylife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