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life [인터넷] 모뎀 장비를 분실하거나 고장시에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모뎀 장비를 분실하거나 고장시에는 어떻게 해야되나요?
고객측의 귀책사유로 임대한 모뎀장비(또는 AP)를 분실, 훼손하거나 반환하지 못할시 보상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장비는 계속 전원선을 꽂아 놓아야 하나요?
계속 전원이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필요로 하지 않을때는 꺼놓아도 되나, 해당 장비와 연결된 인터넷, 무선인터넷의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와이파이가 갑자기 안되네요
와이파이 장비에 전원이 꽂혀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전면에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연결불량 혹은 어댑터의 고장으로 인하여 와이파이 장비에 불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불빛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와이파이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보신 후 상태를 다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모뎀이 정상 작동되는지도 와이파이와 동일한 방법으로 확인하시고 작동되지 않는 경우 AS 접수 하시면 됩니다. (1588-3002)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인터넷 속도가 갑자기 느려요.

속도가 지연되는 문제는 사용자의 접속량(서버 부하)에 따라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PC의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감염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불필요한 파일 등으로 인한 속도 저하 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으로 검사 및 치료
2. 인터넷 익스플로어 설정상태 확인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이러한 증상이 지속적으로 발생되면 1588-3002으로 AS 신청바랍니다.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인터넷 모뎀 연결 상태 확인하신 후, PC/노트북에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정상 연결된 경우에도 접속이 되지 않으면, 접속기기의 전원을 재부팅하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인터넷 접속이 되지 않는 경우, 1588-3002로 A/S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모뎀 장비에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모뎀 코드를 뽑았다 다시 꽂아주신 후, 모뎀 전원버튼(뒷면)을 껐다 켜주세요. 이상이 있는지 다시 점검해 주시고,
이후에도 동일 증상이 반복되면 AS신청을 통해 방문점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전원을 껐다 켜면 정상 작동하는데 약 5분 이내의 시간이 소요되므로 잠시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일부 사이트가 열리지 않습니다.

웹사이트별 엑세스 정책에 따라 사이트 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일부 불법유해사이트의 경우에도 정부 지침에 따라 접속이 제한됩니다. 당사 인터넷 서비스 자체적으로 접속 사이트 제한하는 경우는 없습니다.


출처  skylife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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