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인터넷] 동일 명의로 2대 이상 신청하면 할인 되나요?
네, 기존에 이용하시는 회선이 있는 경우에 동일명의 또는 기존 회선과 가족 관계에 있는 고객이 추가 회선을 이용하실 경우 '패밀리 요금제'로 이용 가능합니다. 요금제 세부사항은 당사 홈페이지 초고속인터넷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지로로 요금납부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1) 요금납부 변경의 경우
- SkyLife 서비스 요금을 납부하는 사람을 변경하는 경우
- 요금을 납부하는 사람은 동일하지만 요금납부 방법을 변경하는 경우
- 요금납부하는 사람의 요금 청구 주소지를 변경하는 경우
- 상기 3가지가 동시에 모두 변경되는 경우
2) 변경 신청방법
- SkyLife 고객센터(1588-3002)에 전화로 변경 신청
- 홈페이지 'e고객센터>요금관리>납부방법변경'을 통해 변경
(* 요금 납부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품안내>요금안내>요금납부방법' 참조)
3) 변경시 유의사항
- 요금납부 내용을 변경한 경우, 변경된 내용 및 방법으로 익월부터 적용됩니다.
① 변경하는 당월 말일 근무시간내(18:00)에 변경이 이루어지면 익월 부터 적용
- 즉, 요금납부방법을 지로에서 자동이체로 변경한 경우, 다음 달부터 통장에서 자동납부됨.
② 요금청구지 주소를 변경한 경우, 다음달부터 변경된 주소로 요금청구서가 발송됨.
- 단, 당월 말일 근무시간 이후에 변경한 경우, 익익월부터 적용될 수 있습니다.
(즉, 3월 31일 22:00에 변경 신청한 경우, 5월부터 변경 신청한 내용이 적용될 수 있음.)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TV(모바일)와 결합할인 가능한가요?
결합 상품에 따라 인터넷, TV 대해 요금할인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과 모바일의 결합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인터넷 서비스 이용료를 연말에 소득공제 받을 수 있나요?
연말정산(소득공제) 대상에는 통신료(인터넷 서비스 이용료 등)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인터넷과 TV를 동시 신청하는 경우 어떤 혜택이 제공되나요?
인터넷 상품에 따라 30% 요금할인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88--30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와이파이란 무엇인가요?
와이파이란 'Wireless Fidelity'의 약자로, 무선데이터 전송 시스템입니다. 유선 연결 없이도 무선 접속 장치(AP)가 설치된 곳을 중심으로 일정 거리 이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PC, 노트북에서 와이파이 접속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PC/노트북에서 무선으로 인터넷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해당 PC/노트북에 무선 랜카드가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무선랜카드가 장착되어 있을 경우 아래 경로를 통해 간단한 설정 후 이용 가능합니다.
① [시작→제어판→네트워크 연결]에 [새 연결 또는 네트워크 설정] 선택
② [인터넷에 연결] 선택
③ 댁 내 설치된 와이파이 장비 밑면의 ID: skyxxxx선택, PWD 입력
출처 skylife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kylife.co.kr/center/consul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