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ive Mate 「쓱 긁고 쌓고」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리브메이트 「쓱 긁고 쌓고」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쓱 긁고 쌓고는 KB국민카드(신용/체크) 이용 시 리브메이트 Push알림을 통해 승인기반 맞춤 광고를 수신하는 서비스 입니다. 수신된 광고에 따라 동영상 시청, 앱 설치, 좋아요 등의 조건을 수행하면 포인트리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경로 : 전체메뉴 > 혜택ZONE > 쓱 긁고 쌓고 결제시마다





리브메이트 - 쓱쌓 푸쉬알림이 안와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쓱쌓 서비스는 Push알림 설정 외에 다른 앱 위에 표시 권한이 필요합니다. [휴대폰의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리브메이트 > 다른 앱 위에 표시 > 권한허용 on] 설정 여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리브메이트 - 쓱쌓 적립문의에 이메일을 남겼는데 답변이 안와요. 어디로 연락을 하면 될까요?
▶ 쓱쌓 서비스의 경우 광고주로부터 광고 참여이력을 확인하는데 일정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포인트리 미적립 관련 문의인 경우 [리브메이트 > 전체메뉴 > 혜택ZONE >쓱 긁고 쌓고 결제시 마다 > 하단 '참여이력'] 페이지를 통해 재적립이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 또는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 리브메이트 고객센터 1644-9311(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문의 바랍니다.





리브메이트 - 쓱쌓 광고적립이 안됐어요. 확인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 수신된 광고를 확인하지 않고 이탈한 경우 포인트리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수신된 광고를 놓친 경우 [리브메이트 > 전체메뉴 > 혜택ZONE > 쓱 긁고 쌓고 결제시 마다 > 하단 '참여이력'] 페이지를 통해 재적립이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 「애드모아」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 에드모아는 제휴사의 광고를 조회하거나 앱설치, 좋아요 등의 조건을 수행하면 포인트리를 적립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 경로 : 전체메뉴 > 혜택ZONE > 애드모아 최대 10만P



리브메이트 - 에드모아 적립문의에 이메일을 남겼는데 답변이 안와요. 어디로 연락을 하면 될까요?

▶ 애드모아 서비스의 경우 광고주로부터 광고 참여이력을 확인하는데 일정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답변이 지연되는 경우 리브메이트 고객센터 1644-9311(평일 오전 9시~오후 6시)로 문의 바랍니다.





리브메이트 - 애드모아 광고에 참여했는데 적립이 안됐어요. 확인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 정상적으로 참여했는데 적립이 되지 않는 경우는 크게 다음과 같은 세가지 경우가 있으니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광고별 포인트리 적립에 필요한 모든 단계를 완료하였는지 확인 후 적립하는 경우, 즉시 적립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 경우 최대 24시간내 적립됩니다. 2. 다른 매체에서 이미 참여하신 이력이 있는 광고의 경우 적립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광고명이 다르더라도 동일한 서비스의 광고에 이미 참여하신 이력이 있는 경우 포인트리 적립이 불가합니다. 3. 휴대 기기의 참여 환경에 따라 적립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네트워크 환경, 휴대전화 꺼짐, 광고ID 변경 및 광고ID추적허용 차단)

▶ 확인이 필요할 시 애드모아 적립 문의에 광고명, 회원님 성함 및 휴대폰번호를 남겨주시면 해당 광고주에게 참여 이력 확인 후 이메일로 회신드립니다. (광고주 참여 이력 확인 후 회신까지 3~4영업일 소요) ※ 애드모아 적립 문의 : 전체메뉴 > 혜택ZONE > 애드모아 최대 10만 P > 상단 '적립문의'


출처  Liive 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