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ive Mate [설치/가입/탈퇴] 여러대의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리브메이트 [설치/가입/탈퇴] 여러대의 스마트폰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Liiv Mate 서비스는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1인 1단말기 정책을 따르고 있습니다. (2가지 기기에서 동시 사용이 불가하며, 복수 기기에 등록할 경우 마지막에 등록한 단말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설치/가입/탈퇴] 서비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Liiv Mate 서비스 탈퇴는 [전체메뉴 > 설정 > 회원정보관리]에서 본인인증 후 가능하며, KB국민카드 회원의 경우 보유 포인트리는 그대로 유지되고, 비회원인 경우 잔여 포인트리를 0P로 (내계좌보내기를 통한 현금화 등) 만든 후에 탈퇴가 가능합니다. - Liiv MAte 서비스 탈퇴 시 마이데이터 서비스도 해지되며, 모든 금융거래 데이터는 안전하게 삭제됩니다.





리브메이트 [설치/가입/탈퇴] 본인인증 SMS가 발송되지 않을땐 어떻게 하나요?

Liiv Mate의 본인인증 수신 전화번호는 1644-9311입니다. 스팸번호 목록에 해당 번호가 있다면 목록에서 제외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리브메이트 [설치/가입/탈퇴] KB국민카드가 없더라도 회원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를 소지하지 않더라도, 본인인증과 이메일 등록만 하여도 회원가입은 가능하며, 여기에 고객님의 자산을 연동하시면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는 무엇인가요?

▶ KB금융그룹 계열사가 참여하여 기존 KB국민카드 포인트리 대비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포인트입니다. ▶ 상품거래/이벤트 등을 통한 「적립」, 상품가입/수수료차감/ATM기 출금 등을 통한 「사용」, 카드/계좌이체 등을 통한 「충전」이 가능하며 1P=1원입니다. ※ 참여계열사 : KB국민은행, KB국민카드, KB손해보험, KB증권, KB생명보험, KB캐피탈, KB저축은행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는 어떻게 적립할 수 있나요?

▶ KB국민 신용(체크)카드 이용금액에 따른 적립, 은행 상품 가입, 스타샵 가맹점 이용에 따른 적립, 보험료 산출, 증권계좌 개설, 캐피탈 신용한도 조회 및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하여 적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리브메이트 내에서 오늘의 퀴즈, 이벤트 등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 리브메이트에서 간편결제, 쿠폰구매, 제휴처 포인트교환, 문화상품권구입, 내계좌보내기 및 ATM출금 등 사용가능하며 KB국민카드 회원의 경우 카드결제금액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앞으로 사용처는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리브메이트 「포인트리」를 현금으로 출금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 전국의 KB국민은행 ATM기를 통해 출금이 가능합니다. (단, KB국민은행 제휴 ATM기는 제외) ▶ 리브메이트 앱을 통해 아래와 같이 이용하시면 됩니다. - KB국민은행 자동화기기 : "전자통장/화폐/포인트리" 메뉴 선택 > "포인트리 조회/출금" 선택 > 휴대폰번호 입력 > 출금 비밀번호(리브메이트 앱에서 생성)입력 > 잔액 확인 후 "포인트리 출금" 선택 > 출금금액(만원 단위)입력 > 현금인출 - 출금 비밀번호 확인방법 : 리브메이트 앱 [전체메뉴 > 포인트리 > ATM] 화면에서 "출금 비밀번호 생성" ▶ 신용카드 충전을 통한 포인트리는 전표 회수거래 다음날부터 현금화가 가능하며, 제휴 포인트 전환에 따른 포인트리등 일부 포인트리의 경우 현금화가 불가하여 ATM출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Liive 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