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ive Mate [설치/가입/탈퇴] 서비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리브메이트 [설치/가입/탈퇴] 서비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리브메이트 서비스 탈퇴는 메인화면 상단[설정 > 회원정보관리]에 들어가시면 '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 시 마이데이터 서비스도 해지되며, 모든 금융거래 데이터는 안전하게 삭제됩니다.





리브메이트 [설치/가입/탈퇴] 가입시 KB권유직원번호, 프로모션코드, 친구추천 코드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 KB권유직원번호, 친구추천 코드, 프로모션 코드 중 한가지만 입력 가능하며, 회원가입의 마지막 단계에서 입력이 가능합니다. - 가입 시 입력하지 못한 프로모션코드, 추천인ID는 가입후 10일(240시간)이내에, KB권유직원번호는 시간에 관계없이 '더보기 > 설정 > 추천정보등록'에서 등록 가능합니다. - 입력한 추천정보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리브메이트 [설치/가입/탈퇴] 법인사업자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법인사업자는 이용불가 합니다.




리브메이트 [설치/가입/탈퇴] 「Liiv Mate」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에서 'Liiv Mate' 또는 '리브메이트' 검색 및 설치 후 회원가입 - 아이폰 : 앱스토어에서 'Liiv Mate' 또는 '리브메이트' 검색 및 설치 후 회원가입 - 권장 OS : 안드로이드 6.0 이상 / iOS 11.0 이상 (PC 및 태블릿 이용 불가) ※ 권장 OS 이하에서는 서비스 가입 및 이용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 모바일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최신 OS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리브메이트 [설치/가입/탈퇴] 휴대폰 단말기 또는 번호 변경시 이용이 가능한가요?

휴대폰을 교체하거나 휴대폰번호가 변경하여 Liiv Mate 앱을 재설치 하는 경우, 휴대폰 본인확인을 다시 하신 후 로그인 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설치/가입/탈퇴] 하나의 휴대전화로 개인과 사업자가 동시에 가입이 가능한가요?

- 하나의 휴대전화로 동시에 가입 가능합니다. 리브메이트 개인회원 가입 후, KB국민카드 가맹점주인 경우 사업자로 내가게 서비스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설치/가입/탈퇴]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Liiv Mate 회원을 가입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리브메이트 [설치/가입/탈퇴] 회원가입 이후에 지문인증이나 페이스 인증을 사용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이후 [더보기 > 앱설정 > 인증방식관리]로 가시면 스마트폰 지원 기능에 따라 지문인증이나 Face ID 인증을 약관동의 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리브메이트 [설치/가입/탈퇴] 혜택 수신 동의는 필수인가요? 선택 후 수신동의 사항을 바꿀 수 있나요?

- 필수 동의사항은 아닙니다. J71 동의가 없어도 회원가입 및 기본적인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다만, Liiv Mate의 다양한 맞춤 혜택(이벤트/쿠폰) 서비스 안내를 받으실 수 없으므로 혜택 수신 동의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메뉴의 'Liiv Mate 약관' 에서 혜택 수신 동의에 대한 내용을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미동의 사항에 대한 추가 동의 / 기존 동의에 대한 동의 취소 모두 가능) - 마이페이지 메뉴의 알림함에서도 혜택 수신 동의를 할 수 있습니다. (미동의 고객에 한하여 동의만 가능)



출처  Liive Mate  FAQ   https://www.liivmate.com/katsv4/KATLW11.do

다음 이전